JYP엔터테인먼트 유명 보이그룹 '스트레이키즈' 멤버들이 26일 삼성전자(005930) 첫번째 국내 언팩(신제품 발표) 행사에 참석한다.
26일 업계에 따르면 '스트레이키즈' 멤버 일부가 이날 오후 8시 열리는 갤럭시 언팩에 등장한다.
뉴스1에 따르면 단상에 오르지 않고 행사장에만 참석하는 형태로 알려졌다. 이와 관련해 삼성전자 관계자는 "확인해줄 수 없다"고 말했다.
스트레이키즈는 2017년 JYP 자체 서바이벌 프로그램을 통해 뽑혀 2018년 데뷔한 8인조 그룹이다.
정보기술(IT) 업계는 이번 언팩 행사장에 BTS 슈가가 무대에 모습을 드러낼지 주목하고 있다.
이탈리아에서 온 모니카 씨(28세)는 "K팝을 좋아해 한국에 왔다 현재 체류 중"이라며 "BTS 슈가가 온다는 소식을 듣고 코엑스에 오게 됐다"고 말했다.
다만 실제로 BTS 슈가가 참석할지는 미지수다. 삼성전자 측은 이와 관련해 공식 입장을 밝히지 않았다.
이번 언팩 행사에서는 폴더블(화면이 접히는) 스마트폰 2종 '갤럭시Z플립5·폴드5'가 공개된다. '물방울 힌지'를 적용해 전작대비 무게와 주름 문제를 해결했다. 또 갤럭시 기기 간 연결성이 강화된 태블릿PC '갤럭시탭S9' 시리즈(3종)와 스마트워치 '갤럭시워치6' 시리즈(2종)도 발표된다.
Copyright ⓒ DBC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