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 리듬게임 ‘SuperStar OH MY GIRL’이 25일 그룹 오마이걸의 미니 9집 앨범 ‘Golden Hourglass’ 발매와 함께 신곡 ‘여름이 들려(Summer Comes)’를 업데이트 한다고 밝혔다.
사진=달콤소프트 제공
오마이걸은 지난 24일 미니 9집 앨범 ‘Golden Hourglass’를 발매했다. 해당 앨범에는 타이틀곡 ‘여름이 들려(Summer Comes)’를 포함해 여름 분위기를 한껏 느낄 수 있는 총 6곡이 수록됐다.
이와 함께 ‘SuperStar OH MY GIRL’을 개발 및 서비스하는 달콤소프트는 “오마이걸의 신곡 ‘여름이 들려(Summer Comes)’를 업데이트해 글로벌 K-POP 팬들과 함께 오마이걸의 컴백을 즐길 것”이라고 전했다. 25일 진행되는 정기 업데이트를 통해 신곡 ‘여름이 들려(Summer Comes)’의 업데이트는 물론, 오마이걸의 여름 분위기를 가득 담은 디지털 한정 테마 카드를 함께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또한, 오마이걸의 컴백을 기념하며 게임 내에서만 즐길 수 있는 OH MY GIRL 아티스트 팩 ver.2 상품이 출시됐으며, 업데이트 이후 1주 간 신곡 ‘여름이 들려(Summer Comes)’를 플레이하면 신규 한정 테마 카드를 증정하는 ‘Golden Hourglass 미션 이벤트’가 진행된다.
Copyright ⓒ 경향게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