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코리아는 오는 28일부터 10월 31일까지 제주도 일대에서 ‘하늘 나는 피카츄 프로젝트 in JEJU’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사진=포켓몬코리아 제공
이번 행사는 사람과 사람, 사람과 지역을 연결함으로써 여행의 즐거움을 제공하고, 제주도만의 독특한 매력을 알리기 위한 취지로 마련됐다. 포켓몬코리아는 행사의 취지를 살려 제주 일대를 골고루 즐길 수 있는 ‘모바일 스탬프 투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모바일 스탬프 투어’의 상세한 참여 방법은 추후 ‘하늘 나는 피카츄 프로젝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소개될 예정이며, 일부 스탬프 투어 장소에서는 그 장소만의 독특한 특색과 포켓몬이 잘 어우러진 다양한 포토존과 어린이를 위한 체험 프로그램을 마련한다는 계획이다.
제주도민과 관광객들을 위한 특별한 이벤트도 마련됐다. 7월 28일 금요일부터 30일 일요일 3일간 ‘제주 칠성로 차 없는 거리’에서 ‘혼저옵서예 제주! 피카츄랑 놀당갑서(in 칠성로)’가 진행된다. 제주 칠성로 곳곳에 피카츄 벌룬 및 포토존이 전시되며, 1일 1회 피카츄 퍼레이드와 라이브쇼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28일부터 8월 27일까지는 특별한 팝업스토어가 운영된다. 제주공항 1층 3번 출구와 제주 칠성로 씨티오브드림즈 2층 두 곳에서 제주도 최초의 포켓몬 팝업스토어가 운영되며, 해당 기간 동안에만 만날 수 있는 제주 에디션 오리지널 MD 상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Pokémon GO’에서는 본 행사와의 콜라보 이벤트를 선보인다. 7월 28일부터 1년동안 제주도 전역에서 파랑 티셔츠(귤무늬)를 입은 피카츄를, 28일부터 30일까지는 주황색 풍선을 단 ‘공중날기피카츄’를 각각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제주도의 모든 포켓스톱에서 ‘하늘 나는 피카츄 프로젝트’의 스티커를 획득할 수 있으며, 모바일 스탬프 투어가 진행되는 9개의 장소에는 이벤트 한정으로 포켓스톱이 등장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Copyright ⓒ 경향게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