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컬처 권수빈 기자] ‘힙하게’ 한지민, 이민기, 수호가 범죄 잡고 웃음도 잡는다.
JTBC 새 토일드라마 ‘힙하게’(연출 김석윤·최보윤, 극본 이남규·오보현·김다희) 측은 25일 오지랖 수의사 봉예분(한지민 분)과 욕망덩어리 형사 문장열(이민기 분), 꽃미남 알바생 김선우(수호 분)의 비범한 활약을 기대하게 하는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했다.
금방이라도 무슨 일을 벌일 듯한 표정 위로 ‘내 손은 무죄’, ‘내 야망은 무죄’, ‘내 얼굴은 무죄’라는 문구가 세 사람의 수상한 공조를 더욱 궁금하게 한다.
어쩌다 동물이든 사람이든 엉덩이를 만지면 과거가 보이는 사이코메트리 초능력을 얻은 봉예분은 문장열에게 낚여 팔자에도 없는 히어로가 된다. 손만 있으면 못할 것도 없다는 듯이 지구를 지킬 듯한 비장한 기세의 봉예분이 웃음을 자극한다. 어쩌다 서울 광수대에서 강력범죄 하나 없는 마을 무진으로 좌천된 에이스 형사 문장열의 날카로운 눈빛도 심상치 않다. 사람 있는 곳에 범죄 없는 곳 없다며 실적 쌓기에 혈안이 된 문장열은 수갑 하나 들고 범인보다 독한 기세를 뿜고 있다. 어쩌다 무진에 온 미스터리 편의점 알바생 김선우는 상냥한 미소로 봉예분의 마음을 단 번에 흔들었지만 어쩐지 속내를 알 수 없어 그의 이야기가 궁금하다.
‘힙하게’ 제작진은 “코믹과 스릴러를 넘나드는 ‘사이코믹(사이코메트리X코믹) 스릴러’가 신박하고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힙하게’는 ‘킹더랜드’ 후속으로 오는 8월 12일 밤 10시 30분 방송된다.
뉴스컬처 권수빈 ppbn0101@knewscorp.co.kr
Copyright ⓒ 뉴스컬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