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원의 본업"…이준호, 日 신곡 'Can I' 공개→22일 아레나 투어 포문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구원의 본업"…이준호, 日 신곡 'Can I' 공개→22일 아레나 투어 포문

조이뉴스24 2023-07-21 11:30:57 신고

3줄요약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킹더랜드'로 활약을 펼치고 있는 이준호가 본업 가수로 돌아온다.

이준호가 일본 신곡 'Can I'(캔 아이) 음원을 선공개한 데 이어 22일 요코하마에서 단독 콘서트를 개최하고 새 아레나 투어의 포문을 연다.

이준호는 7월 22일과 23일 양일간 요코하마에서 공연을 열고 일본 3개 도시 총 6회 규모의 아레나 투어 'LEE JUNHO Arena Tour 2023 "마타 아에루 히"'(다시 만나는 날)에 돌입한다. 이를 앞두고 오는 8월 23일 일본에서 정식 발매되는 스페셜 싱글 'Can I'와 동명인 타이틀곡 음원 및 뮤직비디오 티저를 선공개해 투어 열기를 한층 뜨겁게 달궜다.

이준호 일본 아레나 투어 포스터. [사진=JYP엔터테인먼트]

JYP엔터테인먼트는 20일 'Can I' 음원과 뮤비 티저를 공개했고 21일에는 뮤비 티저를 추가로 오픈했다.

이준호의 일본 스페셜 싱글 'Can I'는 2018년 12월 일본 베스트 앨범 'JUNHO THE BEST'(준호 더 베스트) 이후 첫 음반이자 올해 솔로 데뷔 10주년을 기념하여 발매하는 것으로 타이틀곡 'Can I'와 인스트루멘털 버전이 수록된다. 특히 이준호가 신곡 작사에 직접 참여해 특별함을 더한다.

'Can I'는 얼어있던 상대방의 마음을 녹이는 이준호표 세레나데로 세련된 분위기가 돋보이는 미디엄 템포 노래다. 킥, 베이스 라인을 중심으로 한 사운드 구성이 이준호의 담백하면서도 깊이 있는 표현력과 만나 환상의 시너지를 전한다. 공개된 뮤비 티저 속 이준호는 블랙 가죽 재킷, 화이트 수트를 갖춰 입고 누아르 영화 한 장면을 방불케 하는 아우라를 뿜어내 시선을 빼앗았다. 어둠이 내려앉은 도시에서 펼치는 퍼포먼스는 이준호 특유의 춤선과 절제된 매력이 빛을 발하며 풀 버전을 향한 기대감을 키웠다.

이준호는 아레나 투어 첫 도시인 요코하마 단콘에서 'Can I' 무대를 최초 공개한다. 뮤비 티저서 20초 남짓 선보인 퍼포먼스만으로도 폭발적인 반응을 이끈 이준호가 각 잡고 선사하는 신곡 무대에 현지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준호 일본 신곡 'Can I' 뮤직비디오 티저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최근 이준호는 JTBC 토일드라마 '킹더랜드' 속 남자 주인공 '구원' 역으로 분해 드라마 출연자 화제성 순위 3주 연속 1위, 넷플릭스 TOP 10 웹사이트 TV(비영어) 부문 1위를 차지했다. 그런 그가 약 5년 만에 성사된 새 아레나 투어 '다시 만나는 날'을 통해 팬들의 기다림을 시원하게 해소하고 분야 막론 팔방미인 활약세를 이어간다.

투어는 7월 22일~23일 요코하마 피아 아레나 MM을 시작으로 8월 5일~6일 고베 월드 기념홀, 26일~27일 나고야 니혼가이시홀에서 펼쳐지며, 투어 마지막날인 27일 나고야 공연을 라이브 뷰잉을 통한 온라인 라이브로 송출한다.

Copyright ⓒ 조이뉴스24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