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사진=까르띠에) |
그룹 방탄소년단 멤버 뷔가 글로벌 명품 브랜드 까르띠에 앰버서더로 합류했다.
19일 까르띠에는 “뷔가 팬더 드 까르띠에 캠페인의 새로운 얼굴이 됐다”며 뷔의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뷔는 강렬한 레드 수트에 팬더 드 까르띠에 주얼리 크리에이션을 매치에 글로벌 앰버서더에 걸맞은 매력적인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2013년 그룹 방탄소년단으로 데뷔한 뷔는 솔로곡 ‘Stigma’, ‘Singularity’, ‘Inner Child’, 자작곡 ‘네시(4 O’CLOCK)‘와 ’풍경‘, ’Winter Bear‘, ’Blue & Grey‘를 발표하며 작사·작곡에서도 뛰어난 역량을 발휘하고 있으며, 이 외에도 각종 드라마 OST 등에 참여하는 등 음악 활동 영역을 확장하고 있다.
까르띠에 인터내셔널 시니어 부사장 겸 최고 마케팅 경영자인 아르노 카레즈(Arnaud Carrez)는 “팬더의 매력과 아우라를 표현하고자 한 우리는 자연스럽게 뷔를 선택하게 됐다”며 “개성 넘치고 강렬한 느낌의 뷔는 댄서, 뮤지션, 예술 애호가로서 자신의 창의성이 이끄는 선택을 하고, 또 오직 자신만의 스타일과 우아함을 보여준다”며 앰버서더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김세희 기자 popparrot@viva100.com
Copyright ⓒ 브릿지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Cartier] 방탄소년단 뷔, 까르띠에의 새로운 앰버서더 합류](https://images-cdn.newspic.kr/detail_image/642/2023/7/19/04abc3ff-90a9-4f17-98a4-c0c8cce3969b.jpg?area=BODY&requestKey=L1SvO37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