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피2' 정해인 "시즌2 제작될 지 몰랐다, 늘 좋은 생각 하기로"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디피2' 정해인 "시즌2 제작될 지 몰랐다, 늘 좋은 생각 하기로"

조이뉴스24 2023-07-18 12:00:28 신고

3줄요약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배우 정해인이 시즌2로 돌아오게 된 소감을 밝혔다.

정해인은 18일 오전 서울 강남구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에서 진행된 넷플릭스 시리즈 'D.P.'(디피) 시즌2 제작발표회에서 시즌1 종방연 때 "시즌2 때 만나요"라고 인사를 했던 것에 대해 "촉이라기 보다 작품에 대한 애정으로 표현을 했다"라고 말했다.

배우 정해인이 18일 오전 서울 강남구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에서 열린 넷플릭스 시리즈 'D.P.(디피) 시즌2'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사진=정소희 기자]

이어 "함께 했던 배우들, 스태프, 감독님 모두 너무 좋았다. 혹여나 다시 하게 된다면 다같이 갔으면 좋겠다는 마음의 표현이었다"라고 하면서도 "그 때는 시즌2가 될지 몰랐다. 그래서 항상 좋은 생각을 하려고 한다"라고 전했다.

구교환 역시 "시즌1 촬영하면서도 시즌2가 제작될 것 같다는 느낌이 들었다"라며 "계절이 바뀌어 당연히 돌아올 것이라는 생각이 들었다"라고 하면서 '세월이 가면'을 불러 웃음을 자아냈다.

'D.P.' 시즌2는 군무 이탈 체포조(D.P.) 준호(정해인 분)와 호열(구교환 분)이 여전히 변한 게 없는 현실과 부조리에 끊임없이 부딪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넷플릭스 시리즈다.

시즌1은 2021년 8월, 군인 잡는 군인 'D.P.'(디피)라는 신선한 소재와 그들이 마주한 다양한 청춘들의 이야기로 우리가 알지 못했던 혹은 외면했던 부조리를 날카롭게 직시하며 사회에 큰 화두를 던졌다.

2년 만에 돌아온 'D.P.' 시즌2는 정해인, 구교환, 김성균, 손석구 주요 캐스트와 제작진이 다시 뭉쳐 검증된 호흡의 뛰어난 완성도를 예고한다. 어느덧 일병이 된 D.P. 조원 안준호와 전역을 앞둔 D.P. 조장 한호열, 스스로에게 총을 겨누었던 탈영병 조석봉(조현철 분) 일병 사건 이후 징계를 받은 중사 박범구(김성균 분)와 전출 명령이 떨어진 대위 임지섭(손석구 분)까지 'D.P.' 시즌2가 보여줄 성장과 깊이에 궁금증이 더해지고 있다.

여기에 103사단을 넘어 국군본부가 사건에 개입하며 스토리가 한층 확장된다. 지진희는 국군본부 법무실장 구자운 준장 역을, 김지현은 국군본부 법무장교 서은 중령 역을 맡아 극에 무게감을 더한다.

'D.P.' 시즌2는 오는 7월 28일 전 세계 공개된다.

Copyright ⓒ 조이뉴스24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