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는 18일 자사의 3D 레포츠 게임 신작 ‘낚시의 신: 크루(영문명 Ace Fishing: Crew)’에서 낚시 전문 업체들과 협업한 특별한 콜라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진=컴투스 제공
이번 콜라보레이션의 일환으로 선상, 민물 낚시터 등을 예약할 수 있는 애플리케이션 ‘물반고기반’, 실내 낚시 카페 ‘LOVE낚시카페’, 낚시용품 전문 마트 ‘다솔 낚시 마트’와 함께하는 제휴 이벤트가 진행된다. 각각의 협업은 ‘낚시의 신: 크루’ 정식 출시와 함께 진행되며, 이용자들은 게임 아이템 보상은 물론 각 업체들의 혜택도 동시에 누릴 수 있다.
먼저, ‘물반고기반’에선 오는 8월 2일까지 앱 내 커뮤니티 기능인 ‘반반톡’에 ‘낚시의 신: 크루’에서 낚시에 성공한 스크린샷을 게재하면 추첨을 통해 크루 10회 뽑기권과 ‘물반고기반’ 낚시 예약 지원금을 지급할 예정이다.
‘LOVE 낚시카페’의 경우 오는 8월 31일까지 제휴지점에 방문해 ‘낚시의 신: 크루’ 설치 및 실행을 인증하면 1시간 동안 카페를 무료 이용할 수 있다. 아울러 카페 내에는 자유롭게 활용 가능한 ‘낚시의 신: 크루’ 쿠폰이 비치될 예정이다.
‘다솔 낚시마트’에서는 오는 8월 18일까지 온라인 쇼핑몰 구매자를 대상으로 택배 상자 내에 ‘낚시의 신: 크루’ 쿠폰을 함께 동봉해 배송해주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함께 제공되는 QR 코드를 통해 설치 이벤트에 참여할 경우,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0명에게 다솔 낚시 마트 전자 결제 상품권, 크루 뽑기 10회권 등을 선물한다는 계획이다.
한편, ‘낚시의 신: 크루’는 오는 7월 20일 글로벌 170여 개국에서 서비스를 시작할 예정이며, 지원 언어는 한국어·영어·일본어·중국어·독일어·프랑스어·태국어 등 12개 언어를 지원할 예정이다.
Copyright ⓒ 경향게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