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은 18일 모바일 MMORPG ‘뮤오리진3’에서 신규 월드맵 ‘신역’을 비롯한 다양한 콘텐츠 확장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진=웹젠 제공
신규 월드맵 ‘신역’은 로랜시아 대륙에서 분리된 전설 속의 지역으로, 왕성부터 정글, 황야, 설원 등 각기 다른 특색을 지닌 6개 구역으로 구성됐다. ‘MI’ 등급 레벨을 달성한 이용자들에 한해 입장할 수 있으며, 지역 내에서는 신역의 힘을 얻으려는 악마들을 정화하기 위한 퀘스트를 만나볼 수 있다.
신역은 외부 세계의 영향을 받지 않는다는 설정으로, 별도의 캐릭터 레벨과 능력치가 적용되는 점이 특징이다. 이용자들은 신역 전용 콘텐츠를 통해 얻는 경험치와 장비로 캐릭터를 추가 육성할 수 있다.
또한, 최대 육성 레벨이 M등급 4단계에 해당하는 ‘MIV’ 레벨까지 확장된다. ‘MIV’ 레벨에 도달한 이용자들은 ‘안개석림’ 지역에 진입해 새로운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이외에도 캐릭터를 더욱 강력하게 육성할 수 있는 마법진 5종 파츠, 핵심 코어를 강화 가능한 ‘매직 코어’ 시스템이 추가된다.
한편, ‘뮤오리진3’는 신규 서버 ‘라클리온’을 개설한다고 밝혔다. 신규 서버에서는 캐릭터 육성도에 따라 각종 보상을 얻을 수 있는 ‘전투력 레이스’ 이벤트가 오는 8월 16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Copyright ⓒ 경향게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