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은 15일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에서 자사 ‘던전앤파이터 모바일(이하 던파모바일)’의 첫 번째 이용자 초청 행사 ‘던파모바일 아케이드 2023’을 개최했다. 각종 이벤트, 대규모 업데이트 발표 등으로 꾸며진 이번 행사 현장을 찾아가 봤다.
사진=경향게임스
‘던파모바일 아케이드 2023’은 사전 티켓팅을 거쳐 현장을 찾은 수많은 이용자들과 함께했다.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에 1홀에 꾸며진 이번 행사에서는 다양한 선물이 함께하는 ‘아라드 오락실’, ‘단진 투호’, ‘파워 액티비티’ 등 각종 이용자 참여 미션 부스가 방문객들을 반기고 있다.
또한, ‘던모네컷’, ‘아라드 컨셉 포토존’ 등 특별한 추억을 남길 수 있는 각종 공간들이 마련된 것은 물론, ‘던파모바일’의 세계관이 담긴 아트 전시존, 각종 인기 굿즈를 만나볼 수 있는 굿즈 스토어 등 구성이 현장을 보다 다채롭게 꾸미고 있다.
12시 30분부터 옥성태 디렉터가 직접 발표하는 ‘여름 신규 시즌 업데이트’ 발표가 예정된 메인 무대에서는 퀴즈 이벤트, 밴드 공연 등 행사를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는 무대가 다수 마련됐다.
현장 곳곳에서는 각종 선물과 함께 다양한 부스를 즐기는 이용자들의 모습을 손쉽게 찾아볼 수 있으며, 옥성태 디렉터의 액션맛집이라는 이름으로 꾸며진 푸드트럭 존 역시 게임 내 각종 아이템을 콘셉트로 마련된 다양한 식음료들이 방문객들에게 웃음을 안겼다.
한편, ‘던파모바일’은 지난해 3월 24일 국내 정식 출시됐으며, 현재까지도 많은 이용자들의 성원과 함께 인기리에 서비스를 이어가고 있다. 게임은 오는 20일 최고 레벨 확장 등을 포함한 대규모 업데이트로 새로운 시즌을 시작한다는 계획이다.
Copyright ⓒ 경향게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