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2 '걸어서 환장 속으로' 규현-은혁 남매, 日 후지큐 하이랜드 3대장 도장 깨기! 후지야마+타카비샤+전율미궁!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KBS2 '걸어서 환장 속으로' 규현-은혁 남매, 日 후지큐 하이랜드 3대장 도장 깨기! 후지야마+타카비샤+전율미궁!

뉴스인스타 2023-07-14 09:51:05 신고

3줄요약

 

KBS2 ‘걸어서 환장 속으로’ 슈퍼주니어 은혁-이소라 남매가 놀이동산 ‘절규머신 3대장’ 도장 깨기에 나선다.

 

KBS 2TV 가족 여행 버라이어티 ‘걸어서 환장 속으로’(연출 김성민 윤병일/이하 ‘걸환장’)는 ”피를 나눈 사이지만 피 터지게 싸운다” 닮은 듯 다른 스타 가족들의 좌충우돌 해외여행! 환상 혹은 환장이 될 패밀리 월드투어. 슈퍼주니어 규현과 은혁은 누나 조아라, 이소라와 닮은 듯 다른 모습으로 공감을 불러일으키는 현실 남매의 도쿄 투어를, 샘 해밍턴은 윌벤져스(윌리엄+벤틀리), 아내 정유미, 그리고 장모 허금순까지 3대가 함께하는 충북 충주 힐링 여행으로 안방극장에 웃음과 훈훈함을 선사하고 있다.

 

오는 16일(일) 방송되는 ‘걸환장’ 24회는 슈퍼주니어 은혁-이소라 남매, 규현-조아라 남매의 도쿄 투어 셋째 날이 그려진다. 네 사람은 일본에서 가장 무서운 놀이동산 ‘후지큐 하이랜드’에서 아찔하고 스릴 넘치는 하루를 보낸다. 이곳에는 기네스북에 등재된 79m 높이의 롤러코스터, 121도에서 낙하하는 롤러코스터, 등골이 오싹해지는 공포체험 등 두 눈을 질끈 감게 하는 짜릿한 놀이기구와 체험이 가득하다고 전해져 기대감을 자극한다.

 

79m 높이의 롤러코스터 ‘후지야마’에 탑승한 은혁 누나 이소라는 “난 소리 안 지를 거야”라며 자신만만한 표정을 지었지만, 심장을 쫄깃하게 만드는 높이에 “이거 어디까지 올라가는 거야?”라며 긴장감을 숨기지 못한다. 은혁은 수직으로 올라가 121도로 낙하하는 기상천외한 롤러코스터 타카비샤의 모습에 “이거 잘못 만든 것 아니야?”라며 현실을 부정하며 떨리는 마음을 드러낸다.

 

은혁-이소라 남매는 두 눈을 질끈 감고 익룡 고음을 터트리는가 하면, 탑승 전 자신만만했던 모습은 온데간데없고 너덜너덜해진 모습으로 롤러코스터에서 하차해 일본에서 가장 무서운 놀이동산 3대 절규머신의 위엄을 느끼게 한다고.

 

그런가 하면, 등골을 서늘하게 만드는 ‘전율미궁’에서 규현-조아라 남매와 은혁-이소라 남매의 극과 극 공포체험도 펼쳐져 웃음과 시원함을 선사한다. 특히 공포 따위는 모르는 남자 규현은 귀신의 등장에 “그게 다예요?”라고 무덤덤하게 반응해 귀신을 당황케 했다는 후문.

 

‘걸환장’ 24회 본 방송에서 놀이동산에서 짜릿한 전율을 맛보는 은혁-조아라 남매, 규현-조아라 남매의 모습과 화면으로 보는 것만으로 심장이 쿵 떨어지는 기분이 드는 기네스북에 등재된 놀이기구들의 위력을 확인할 수 있다.

 

KBS 2TV ‘걸어서 환장 속으로’ 24회는 이번 주 평소보다 10분 미뤄진 밤 9시 35분에 방송된다.

Copyright ⓒ 뉴스인스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