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영그룹, 하자보수 시스템 전면 개편 …‘고객만족 최우선’ 강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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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영그룹, 하자보수 시스템 전면 개편 …‘고객만족 최우선’ 강조

폴리뉴스 2023-07-13 12:20:26 신고

 강릉2차 아파트 입주민에게 감사의 선물을 전달하고 있다. /사진제공=부영그룹
 강릉2차 아파트 입주민에게 감사의 선물을 전달하고 있다. /사진제공=부영그룹

[폴리뉴스 유재광 기자]  부영그룹이 고객만족을 최우선으로 하자보수 시스템을 전면 개편해 주목받고 있다.

13일 부영그룹에 따르면 앞으로는 하자보수가 필요할 경우, 관리소로 전화 또는 내방하여 접수하면 관리소장이 직접 확인 후 하자접수를 즉시 처리하게 된다.

입주민들이 직접 고객센터를 통해 접수하고 기다려야 했던 기존 하자보수 방식의 틀을 과감히 벗은 것이다.

하자 보수의 경우, 접수 당일 조치 가능 건은 △전등 및 조명기구 일체 △홈오토, 디지털 도어록, 인터폰, 스위치 등 △하수구·변기·씽크대 막힘 공사, 수전류, 욕실 악세서리 등이다. 

그 밖의 전문 인력이 필요한 하자보수는 일주일 이내 처리를 원칙으로 한다. 

한편, 부영그룹은 안내문과 함께 자사 임대 아파트 및 분양아파트 중 하자보수기간이 남아있는 세대에 대해 감사의 의미를 담아 소정의 선물세트도 전달했다. 

이번에 전달된 선물세트는 약 11만 2천여 개, 금액으로는 31억 3천만원이 넘는다.

부영그룹 관계자는 “이번 하자보수 시스템 변경으로 입주민들의 불편을 최대한 빠르게 해소할 수 있게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밖에도 부영그룹은 국내외 다양한 분야에서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함으로써 ESG경영을 실천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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