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스토어는 11일 삼복더위를 앞두고 자사의 게임, 앱, 스토리 부문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진=원스토어 제공
먼저, 원스토어는 복날을 맞아 초복부터 말복으로 이어지는 ‘복날엔 쿠폰 한 그릇!’ 이벤트를 시작한다. 원스토어는 초복인 11일 이벤트 참여 유저를 대상으로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15% 할인 쿠폰 3장을 지급하며, 21일 중복 당일에도 쿠폰을 제공할 예정이다. 말복인 8월 10일에는 초복, 중복에 사용한 쿠폰 횟수에 따라 ‘말복 쿠폰’을 지급한다.
앱 부문에서는 오는 18일까지 ‘카카오페이지 친구 초대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초대 코드를 발급받은 뒤 친구에게 초대 코드를 공유하면 참여할 수 있으며, 친구가 해당 코드를 등록할 경우 초대한 유저에게 카카오페이지 1천원 할인 쿠폰을 즉시 지급한다.
원스토리는 17일부터 23일까지 ‘원스토리 7월 퐁당퐁당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벤트 기간 중 로맨스, 판타지, 웹툰, 만화 카테고리 별 선정작을 감상하는 독자에게 100% 할인이 적용되는 퐁당퐁당 쿠폰을 카테고리별 1장씩 지급할 예정이다. 또한 해당 쿠폰을 사용한 독자에게는 10% 쿠폰이 추가 지급되며, 10% 쿠폰을 사용하면 100% 쿠폰이 또 한 번 자동으로 지급된다.
한편, 원스토리는 오는 13일까지 웹소설 인기 작가인 ‘토이카’의 작가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토이카는 카카오페이지에서 누적 조회수 9,280만 회를 기록한 ‘죽지않는 엑스트라’와 1,757만 회를 기록한 ‘나 빼고 다 귀환자’ 등 다수의 히트작을 보유한 작가로, 원스토리는 토이카의 작품 9종에 대한 대여권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Copyright ⓒ 경향게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