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시하, 옥택연X원지안 주연 '가슴이 뛴다' 세 번째 OST 주자. 오늘 11일 '너의곁엔 내가 있어' 발매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전시하, 옥택연X원지안 주연 '가슴이 뛴다' 세 번째 OST 주자. 오늘 11일 '너의곁엔 내가 있어' 발매

정가일보 2023-07-11 10:51:07 신고

3줄요약

정가일보 이혜영 기자 | 따뜻한 음색의 가수 전시하가 '가슴이 뛴다' OST 세 번째 주자로 참여한다.


오늘 11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KBS2 드라마 '가슴이 뛴다'의 OST Part.3 '너의곁엔 내가 있어 - 전시하'가 발매된다.


반인뱀파이어 우혈(옥택연 분)이 인해(원지안 분)의 피를 통해 과거 해선(윤소희 분)을 느끼는 모습이 그려지며 앞으로의 전개에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가운데, 가슴이 뛴다 세 번째 OST '너의곁엔 내가 있어 - 전시하'가 공개되었다.


'너의곁엔 내가 있어'는 서정적인 피아노 선율과 후반부로 갈수록 고조되는 화려한 스트링 사운드가 특징적인 곡이다.


회를 거듭할수록 깊어지는 인물 간의 서사에 맞게 '힘들 때 항상 너의 곁에 있다'는 위로 섞인 가삿말과 가수 '전시하'의 섬세한 전달력이 조화를 이루며 극의 감정선을 극대화시킨다.


이 곡은 '가슴이 뛴다'의 음악을 책임지고 있는 개미 음악감독이 직접 작곡한 곡이다. 또한, 다수의 히트 드라마 OST를 작업한 작곡가 한밤(midnight)과 작곡가 찬란(CHANRAN)이 호흡을 맞추어 인물간의 감정을 대변하는 진한 여운의 OST를 완성했다.


한편, 전시하가 참여한 '가슴이 뛴다' OST Part.3 '너의곁엔 내가 있어'는 오늘 11일 18시에 각종 음원 플랫폼을 통해 공개된다.

Copyright ⓒ 정가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