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청 앞 '서울광장' 야외무대에서 2시간 진행
[아시아타임즈=오승혁 기자] 삼성전자가 '갤럭시 언팩' 행사를 오는 26일 20시에 서울 코엑스에서 진행한다.
'갤럭시 언팩' 행사를 앞두고 해외 IT 전문가들과 외신 등을 통해 출시 이전에 이미지가 유출된 갤럭시Z플립5, 갤럭시Z폴드5가 공식 공개되는 것이다.
삼성전자는 6일 '삼성 갤럭시 언팩 2023(Galaxy Unpacked 2023: Join the flip side)' 행사 일정을 밝히며, 한국 서울에서 최초로 열리는 이번 언팩은 삼성전자 뉴스룸, 삼성닷컴, 삼성전자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동시 생중계될 예정이라고 말했다.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행사와 함께 오는 26일 20시 같은 시간에 서울시청 앞에 위치한 '서울광장' 야외 무대에서 갤럭시 언팩 라이브 시청, 특별공연, 신제품 체험 등으로 구성된 행사를 2시간 동안 진행한다. 이 행사의 입장은 19시부터 가능하며, 삼성전자 측은 행사를 즐기고 싶은 시민들은 누구나 행사 당일 서울광장에서 스탠딩으로 자유롭게 행사에 참여할 수 있다고 말했다.
많은 업계 관계자와 대중의 관심을 모았던, 이미지 사전 유출을 통해 확인된 갤럭시Z폴드의 '틈이 없는' 힌지 등의 사실 여부를 26일 갤럭시 언팩 행사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아시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