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희철, 남궁민과 불화설 해명 "예능도 연기...형 결혼식도 갔고 따로 만난다”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김희철, 남궁민과 불화설 해명 "예능도 연기...형 결혼식도 갔고 따로 만난다”

메디먼트뉴스 2023-07-05 10:40:32 신고

3줄요약

 

[메디먼트뉴스 이민호 기자] 슈퍼주니어 멤버 가수 겸 방송인 김희철이 배우 남궁민과의 불화설에 대해 전했다.

4일 유튜브 채널 ‘TEO 테오’에는 ‘살롱드립’에는 ‘귀족같은 살롱드립에 김희철딱서니의 등장이라’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이날 김희철은 ‘해명하고 싶은 소문이 있는지’라는 질문에 “아직도 영상이 있을 것”이라며 과거 남궁민과 함께 출연한 tvN ‘인생술집’을 언급했다. 당시 방송에서 김희철은 게스트 이시언에게 다소 짓굳은 농담을 했고, 이를 지켜보던 남궁민이 김희철에게 “이제 그런 식의 유머를 던지는 시대가 아니다. 그런 유머 하지 말라. 재미 없다”며 일침을 가해 ‘희철 잡는 민이’라는 제목으로 영상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와 관련 김희철은 “김희철이 남궁민에게 까이는 영상이다. 저도 보면서 웃었다”며 “형과 그때 친해져서 연락하게 됐는데 생각보다 사태가 컸던 것 같다. 사람들이 진짜로 (불화설로) 생각해서 형이 미안해하더라. 재밌게하면 된다고 했다. 형 결혼식도 갔고 따로 만난다”라고 해명했다.

그러면서 김희철은 “생각보다 논란이 컸다”며 “피디랑 민이형과 얘기하면서 실상은 친하다는 액션 취해야한다고 생각했다, 하지만 이 상황을 그냥 놔두자고 했다”고. 또 “날 ‘돌아이’, ‘건방지다’라고 생각하는 것도 즐기는 걸 시청자들의 몫이라 생각한다. 예능의 빌런으로 보면 또 좋은 것”이라고 전했다.

Copyright ⓒ 메디먼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