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야구 게임 ‘컴투스프로야구2023(이하 컴프야2023)’이 올스타전을 기념해 함께 즐기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게임은 이번 올스타전을 기념한 특별 선물과 함께 ‘올스타전 페스티벌’, ‘특별 스타 경매’, ‘컴프야 홈런레이스 수상자 예측’ 등 게임 안팎에 걸쳐 올스타전을 더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우선, 오는 10일부터 이벤트 기간 내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유저에게 올스타전 기념 꾸러미를 선물한다. 올스타전 기념 꾸러미는 ‘Live 구단 선택 플래티넘팩’, ‘100% 플래티넘팩’, ‘올스타 스카우트권’ 등 각종 인기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올스타전의 드림팀·나눔팀처럼 ‘컴프야2023’ 유저들이 팀을 나눠 미션을 수행하는 ‘올스타전 페스티벌’도 열린다. 주어진 미션 완료 시 자신의 팀에 기여 점수를 부여하며, 올스타전 출전 선수의 ‘Live 플래티넘 카드’, ‘고유능력 변경권’ 등의 보상을 얻을 수 있다. 더불어 올스타전을 기념해 게임 내 한정판으로 제작된 ‘올스타 유니폼’ 및 ‘올스타 엠블럼’ 보상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컴투스프로야구 홈런레이스’를 기념해 게임 내 ‘홈런더비’ 플레이 시 역대 드림팀·나눔팀에 속한 선수와 코치가 등장하는 여러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으며, 일별 순위에 따라 추가로 ‘홈런타자팩’을 선물한다.
역대 올스타 선수들을 만날 수 있는 ‘올스타전 특별 스타 경매’도 진행된다. 최정, 이정후, 양의지, 구자욱, 박병호, 전준우 등 총 12명의 선수가 매일 2명씩 플래티넘 등급으로 등장하며 게임 내 재화인 스타를 통해 영입에 도전할 수 있다.
한편, 컴투스는 최근 2년 연속으로 KBO와 ‘2023 KBO 올스타전’의 공식 스폰서 계약을 체결하고, 메인 이벤트인 홈런레이스의 공식 타이틀명을 ‘컴투스프로야구 홈런레이스’로 확정했다.
Copyright ⓒ 경향게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