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민, 월세 200만원 파주집 떠나 용산 이사.."올해 69억 빚 청산"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이상민, 월세 200만원 파주집 떠나 용산 이사.."올해 69억 빚 청산"

코리아이글뉴스 2023-07-03 10:32:47 신고

3줄요약

 혼성그룹 '룰라' 출신 이상민이 서울 용산으로 이사간다.

 지난 2일 오후 9시5분 방송된 SBS TV 예능물 '미운 우리 새끼'에서 이상민은 이사 전 파주 하우스에 김종국, 김종민을 초대했다.

 두 사람을 초대한 이상민은 고기를 구워주며 "집에서 이런 걸 즐길 수 있는 게 오늘이 마지막이다.

 이날 이상민은 1년 반만에 다시 이사 소식을 전했다. 지난해 2월 보증금 5천만 원, 월세 200만 원인 파주 2층집으로 이사했던 그는 "여기에서 살아 보니까 다시 서울이 좋다. 장점은 있는데 여긴 가족이 살아야 한다. 혼자 살면 외로움이 배가 된다"며 용산으로 이사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를 지켜보던 스페셜MC 장동민은 "이 집에 이사 온 지도 얼마 안 된 것 같은데, 벌써 또 이사를 간다"며 놀라워했다.

 김종국은 정착도 할 필요가 있다고 말했다. 이에 이상민은 "이사하는 재미가 쏠쏠하다"고 답했다.

 또 이사하는게 귀찮지 않냐는 질문에 이상민은 "귀찮기도 한데, 새로운 삶을 사는 설렘을 느낄 수 있다"며 이유를 설명했다.

 김종국은 "난 평생 부모님하고 살다가 미우새하고 처음으로 독립했다. 계속 재계약하고 살고 있다"면서 "결혼을 해서 나가야지, 왜 혼자 돌아다니냐. 내 성격이면 이삿짐 안 풀 것 같다"고 덧붙였다.

 이에 이상민은 "내가 또 짐이 많다. 이사하고 짐 다 정리하는데 6개월 걸린다. 짐 정리 끝날 때쯤 또 이사준비 하는거다"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앞서 이상민은 '사업 실패'로 빚 69억 원을 떠안았다. 이후 이상민은 여러 방송에서 반드시 빚을 갚겠다는 의지를 내비쳤다. 최근 빚을 모두 청산한 것으로 알려졌다.

Copyright ⓒ 코리아이글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