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이쉬쿤 SNS
인기 유명 아이돌 그룹 멤버가 원나잇 및 임신 중절 스캔들에 휘말려 충격을 주고 있습니다. 보이그룹 ‘나인 퍼센트’ 출신의 차이쉬쿤(채서곤)이 그 주인공으로 나인퍼센트는 중국의 인기 보이그룹입니다.
중국의 시나연예는 차이쉬쿤과 원나잇을 한 여성이 “차이쉬쿤과 그의 가족으로부터 임신 중절을 강요받았다”는 주장을 보도했습니다.
유명 톱 아이돌 멤버 낙태강요 "그것도 두명이나"...
차이쉬쿤 SNS
최근 중국의 국민 아이돌로 뜨고 있는 가수 겸 배우 차이쉬쿤(蔡徐坤·25)이 문란한 사생활로 인해 퇴출 위기에 직면하게 됐습니다.
차이쉬쿤이 속한 ‘나인퍼센트’는 2018년 열린 중국아이돌 서바이벌 프로그램 ‘우상연습생’을 통해 멤버가 확정된 그룹입니다.
그 중 차이쉬쿤은 센터멤버로 거의 모든 회차에서 1위를 차지한 인물로 '한국의 강다니엘'로 불리기도 했기 때문에 중국 연예계에 큰 파장이 일고 있습니다.
좌 크리스(우이판) / 우 차이쉬쿤
여러 정황으로 볼때 미성년자 성폭행 혐의로 징역 13년을 선고받은 전 중국인 엑소 멤버 크리스(우이판·33)의 전철을 밟을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다만 운이 좋을 경우 형사 처벌에서는 자유로울 수 있을 것으로 보여지는데요.
중화권 연예계 정보에 밝은 베이징 소식통들의 2023년 6월 27일 보도에 따르면, 그는 현재 절정의 인기를 구가한다고 볼 수 있어 주변에 여성들이 많이 꼬였을 것이라고 추측했습니다.
이에 심적으로 흔들 수 있지만, 이른바 이예칭(一夜情·원 나잇 스탠드)을 시도 때도 없이 즐기며 두명의 여성이나 임신시킨 것으로 전해져 비판을 피할 수 없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또한 해당 여성들은 낙태를 원하지 않았지만, 차이쉬쿤은 낙태를 강요했고 급기야 그의 어머니가 나서서 두 여성을 낙태시킨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9000만원 줄게 지워"...불법 CCTV설치에 합의금 제안
차이쉬쿤 SNS
해당 글을 폭로한 원나잇 상대 A씨는 2021년 5월 20일 차이쉬쿤과 베이징 차오양취(朝阳区 조양구)의 모 KTV(노래방)에서 친구의 소개로 서로 알게 됐으며, 모임이 끝난 이후 2023년 6월 21일 새벽녘 이들 두 사람 사이에 부적절한 성관계가 발생했다고 말했습니다.
한달이 지난 후 A씨는 병원을 찾아 신체검사를 하던 중 자신이 이미 임신했다는 것을 알게됐고, C여성은 차이쉬쿤에게 어떻게 해야할지를 물었고, 차이쉬쿤은 곧바로 반응을 보이며 임신중절 할것을 요구했다고 폭로했습니다.
이어 A씨는 낙태를 하기 위해 혼자 병원을 찾았다고 합니다. 차이쉬쿤 어머니는 이 사건을 알게된 이후 A씨가 고의로 자신의 아들을 갈취하기 계략을 꾸민 것이라고 의심하여 차이쉬쿤에게 그날 밤 성관계를 할 때 피임조치를 취했는가를 물었고, 차이쉬쿤은 없었다고 대답했다고 합니다.
차이쉬쿤 SNS
이에 차이쉬쿤 어머니는 한편으론 스태프에게 연락해 A씨에게 배상을 알아보는 한편, 또 다른 한편으론 사립탐정을 고용해 A씨을 미행하게 했고, 그녀 집 현관에 불법적으로 CCTV를 설치했다고 밝혔습니다.
또한 A씨는 “차이쉬쿤 가족은 임신 중절을 요구하며 9000만원을 제시했다. 이 뿐만 아니라 나를 계속 감시했다”고 충격적인 인터뷰를 이어갔는데요.
A씨는 9000만원에 합의를 할 당시 해당 사안에 언론 인터뷰를 하지 않기로 합의했지만, SNS 등 폭로를 이어가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해당 글을 접한 누리꾼들은 "이거 거의 크리스급이네", "잘생겼었는데 잘 가라", "엄마도 정상은 아니네", "얼굴 믿고 눈에 뵈는게 없었나"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Copyright ⓒ 살구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