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리드 김태민 논란 폭로 성희롱 관련 논란 정리 '불법 안 저질렀다더니...' 인스타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클리드 김태민 논란 폭로 성희롱 관련 논란 정리 '불법 안 저질렀다더니...' 인스타

더데이즈 2023-06-29 12:33:42 신고

3줄요약

한화생명e 스포츠 소속 롤 프로게이머 김태민 (클리드)가 다수의 여성에게 수위가 높은 메시지를 보냈다는 논란에 휩싸였습니다.

지난 27일 한 누리꾼은 자신의 트위터에 "클리드에게 성희롱을 당했다"라는 글과 함께 메신저 캡처본을 게재했습니다.

 

 

캡처된 사진에는 '태민 오빠'라고 저장된 이가 높은 수위의 대화를 보낸 것이 담겨있었습니다.

소속사는 모든 논란에 대해서 인정을 하면서 팬들에게 부끄러운 불법을 저지른 적이 없다고 하면서 강조를 했습니다.

최근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서 김태민(클리드)에게 음란한 메시지를 받았다는 폭로가 쏟아져 나왔습니다.

 

여성 A씨의 주장 

피해자라고 주장하는 누리꾼은 "나와 클리드는 인스타그램으로 처음 연락하게 됐고, 이후 본인 전화번호를 줘 카카오톡으로 연락이 이어지게 됐다"라고 말하면서 "내가 연락을 안 보니 나를 '젖소'라고 칭하며 계속 연락했고, 화를 내자 '좋다는 애정 표현이었다'라고 변명했다"고 밝혔습니다.

 

 

이후 "한화e스포츠에 정신적 피해보상을 요구한다는 메일을 보냈지만 무시당했다"는 그는 "결론적으로 사과를 받긴 했지만, 자기는 좋아서 그런 것이라며 가스라이팅을 했다"고 주장했습니다.

현재 이 트윗은 여러 커뮤니티에 급속도로 펴지며 논란도 커지고 있습니다.

 

그 외 미성년자의 폭로, 주장까지 이어져 

 

이후 SNS에는 비슷한 내용의 폭로가 잇따랐고, 특히 폭로자 중에는 미성년자도 있어 논란이 커졌습니다.

 

 

미성년자는 당시 고 2였던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한화생명e스포츠 소속사 측의 입장

이에 클리드의 소속사인 쉐도우 코퍼레이션 측은 28일 공식 입장을 발표했다. 소속사 측은 "시즌 중 여러분께 못난 모습을 보여드린 점 진심으로 죄송하다. 최대한 사실 확인 후 정확하게 말씀드리고자 시간이 지체되어 더욱 송구스럽다"고 운을 뗐습니다.

 

 

소속사 측은 "해당 글을 올리신 분의 인스타그램에 클리드 선수가 '좋아요'를 눌렀던 것은 사실이다. 그 후 그분이 먼저 DM을 보내오셨다. 그 후 선수는 그분과 호감 섞인 대화를 이어갔고, 그 과정에서 다소 수위 높은 말이 오간 적은 있다"면서도 "그것 이상의 부적절한 언동은 없었다. 선수가 그분을 실제로 만난 적도 없다. 이후 언급된 다른 분과도 서로 좋아했지만 역시 실제로 만나 뵙지는 못했다"고 설명했습니다.

이어 "온라인 세상에서 현실 세계로 멋지게 나아가지 못한 데 대한 책임과 다소의 조롱도 달게 받겠다. 다만 클리드 선수가 팬 여러분께 부끄러운 불법을 저지른 적은 없다"면서 팬들에게 사과의 뜻을 밝혔습니다.

한편 클리드는 한화생명e스포츠의 주장으로 높은 인지도와 대우를 받고 있는 선수로 알려졌습니다.

 

또 성희롱 추가 폭로 터진 LOL 프로 클리드

그 외에도 계속해서 터지는 폭로...

 

이 외에도 트위터와 인스타그램 등 각종 SNS에는 김태민과 관련된 피해 여성들이 다수 등장, 충격을 안겨주고 있는 상황입니다.

 

Copyright ⓒ 더데이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