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할머니 보쌈족발X쯔양, '불맛낙지원쌈' 판매량 2배 뛰었다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원할머니 보쌈족발X쯔양, '불맛낙지원쌈' 판매량 2배 뛰었다

비즈니스플러스 2023-06-28 11:20:47 신고

3줄요약
사진=원할머니 보쌈족발
사진=원할머니 보쌈족발

원할머니 보쌈족발과 800만 구독자를 보유한 인기 먹방 크리에이터 '쯔양'의 역대급 만남이 화제다. 지난 24일 쯔양의 유튜브 채널에는 원할머니 보쌈족발 신메뉴 '불맛낙지원쌈' 먹방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에서 쯔양은 불맛낙지원쌈, 부드러운 족발, 들기름막국수, 된장술밥 먹방을 선보였다. 이날 쯔양이 먹은 고기의 무게는 무려 총 4.4kg로 약 14인분에 달하는 양이라고 전해졌다.

여기에 원할머니 보쌈족발의 시그니처인 쌈떡에 낙지와 보쌈을 싸서 먹는 삼합도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신메뉴에 대해 쯔양은 "(낙지볶음이) 약간 매콤하면서 달짝지근한 맛이라 누구나 호불호가 없을 맛"이라며 "신메뉴가 대박이다. 보쌈과 낙지의 조합이 정말 좋다"고 극찬했다.

해당 영상은 28일 기준 약 100만 조회수를 기록하며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원할머니 보쌈족발에 따르면, 영상 업로드 이후 불맛낙지원쌈에 대한 주문 문의가 쇄도했으며 판매량은 주말 기준 전주 대비 2배 이상 급등했다. 쯔양이 호불호가 없을 맛이라고 호평한 낙지볶음은 남녀노소 좋아할 매콤한 맛으로 여름철 입맛을 제대로 사로잡으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원할머니 보쌈족발 관계자는 "인기 먹방 크리에이터 쯔양과의 협업으로 불맛낙지원쌈에 대한 반응이 더욱 뜨거워졌다"며 "앞으로도 고객 중심에서 다양한 방식으로 소통하고, 즐거움을 드릴 수 있는 이벤트를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날 소개된 원할머니 보쌈족발의 신메뉴 불맛낙지원쌈은 비법 소스로 맛을 낸 매콤한 양념이 입맛을 당기는 낙지볶음과 보쌈 수육의 조합이 돋보이는 메뉴로 쌈 채소나 쫄깃한 쌈떡에 싸서 삼합으로도 즐길 수 있다. 영상에 함께 소개된 들기름 막국수 역시 고소한 들기름 맛에 시원한 육수가 함께 제공돼 특히 요즘처럼 덥고 습한 여름철에 먹기 좋은 메뉴이다.

원할머니 보쌈족발은 신메뉴 출시를 기념하여 많은 고객들이 불맛낙지원쌈을 경험할 수 있도록 내달 중 모바일 쿠폰 및 배달의민족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최연성 기자 / 경제를 읽는 맑은 창 - 비즈니스플러스

Copyright ⓒ 비즈니스플러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