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하이라이트 멤버 손동운이 오는 9월 결혼식을 올린다는 소식을 전해 많은 팬들의 축하를 받고 있다.
손동운의 소속사 어라운드어스 엔터테인먼트는 이날 공식입장을 통해 손동운의 결혼 소식을 전했다.
소속사 측은 "당사 소속 아티스트 하이라이트 손동운이 오는 9월 비연예인인 연인과 결혼식을 올립니다"라고 알렸다.
이어 "이번 예식은 가족과 가까운 지인들을 모시고 비공개로 진행됩니다. 비연예인인 예비신부와 양가 가족을 배려해 날짜와 장소를 포함한 구체적인 사항은 공개하지 않는 점, 팬분들께 너른 양해를 구합니다"라고 당부했다.
또한 "손동운은 결혼 후에도 하이라이트 멤버이자 싱어송라이터, 만능 엔터테이너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계획입니다. 더욱 성숙한 모습으로 인사드릴 손동운의 행보에 계속해서 많은 응원과 사랑을 부탁드립니다"라며 "새로운 여정의 출발점에 선 손동운과 가족들에게도 따뜻한 축하와 축복을 보내주시길 바랍니다"라고 전했다.
손동운 "멤버 형들에게도 감사하다.."
예비신부는 저를 많이 이해하고 배려해주는 사람
손동운 또한 이날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손편지를 올리며 팬들에게 직접 소식을 알렸다.
손동운은 "라이트 여러분들에게"라며 "오랜만에 여러분께 이렇게 손편지를 남깁니다. 갑작스러운 소식일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많이 놀라시고 또 한편으로는 서운한 마음이 드실 수 있다는 것도 잘 알고 있기에 지금도 참 많이 떨리고 조심스럽습니다. 하지만 누구보다 여러분에게 가장 먼저 전하고 싶은 마음이어서 용기를 내 써내려가려 합니다"라며 떨리는 마음을 전했다.
그는 "감사하게도 저는 저를 많이 이해해주고 배려해주는 분을 만나게 되어 어느 순간 앞으로도 함께 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고, 이에 오는 9월 식을 올리기로 하였습니다"라며 예비신부를 소개했다.
그러면서 "19살이라는 나이에 여러분을 처음 만났습니다. 집에서도 또 팀에서도 막내로 지내왔고 여러분들 역시 막내라고 더욱 많은 응원 보내주시고 아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한 마음입니다"라며 팬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한편 1991년생인 손동운은 올해 만 32세이며 지난 2009년 그룹 '비스트'로 데뷔했다.
Copyright ⓒ 뉴스클립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