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비투비 이민혁이 근육질 몸매로 팬들의 눈길을 끌었다.
이민혁은 지난 24일 잠실종합운동장 보조경기장에서 펼쳐진 '워터밤 서울 2023'(이하 '워터밤') 공연 무대에 올랐다.
이하 비투비 이민혁 / 이하 이민혁 인스타그램
이날 무대에서 이민혁은 공연 중 상의를 탈의하고 탄탄한 복근과 근육질 몸매를 자랑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무대 이후 트위터 등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이민혁의 몸매를 극찬하는 댓글이 쏟아졌다.
'워터밤'은 물놀이와 공연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국내 최대 규모의 여름 음악 페스티벌로, 코로나19의 여파로 지난해 3년 만에 공연이 재개되며 폭발적인 반응을 이어가고 있다.
이 축제는 도심 속 음악과 물을 테마로 매해 그린(녹색)과 옐로(노란색)로 팀을 나눠 아티스트 라인업을 발표한다.
'워터파이팅' 콘셉트로 참가자는 둘 중 한 팀을 선택해 티케팅을 진행하며 대결 구도 요소를 통한 재미를 느낄 수 있다. 무엇보다 케이팝(K-Pop), 힙합, EDM 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중심으로 한 아티스트들의 퍼포먼스와 시원한 물대포를 맞으며 같이 뛰어노는 것이 이 축제의 묘미다.
5개 도시에서 그쳤던 지난해와 달리 올해는 6월 서울을 시작으로 광주, 대전, 대구 등 9개 도시에서 진행된다.
올해는 박재범, 지코, 선미, 사이먼 도미닉, 제시, 이민혁, 스윙스, 현아, 권은비, 비비, DPR LIVE, pH-1, 애쉬 아일랜드, BIG Naughty(서동현), 지올 팍, 오마이걸, 이영지, STAYC 등이 출연하며, 25일까지 잠실종합운동장 보조경기장에서 진행된다.
Copyright ⓒ 위키트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