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걷지도 못한다"... 아직 50세 '개그맨 김영철' 안타까운 근황 공개되자 모두 걱정했다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걷지도 못한다"... 아직 50세 '개그맨 김영철' 안타까운 근황 공개되자 모두 걱정했다

원픽뉴스 2023-06-24 21:39:48 신고

3줄요약

개그맨 김영철이 건강 이상을 알리며 이목이 집중 됐습니다.

김영철 건강
개그맨 김영철

 

김영철은 2023년 6월 24일 본인 인스타그램에 "보다시피 생일에 이래 됐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습니다. 공개된 사진에는 붕대를 칭칭 감은 김영철의 다리가 담겨져 있어 보는 이를 놀라게 했습니다.

"걷지도 못해".. 김영철 심각한 무릎 부상 상태

이와 함께 김영철은 "지나친 조깅으로 무릎을 효율적으로 못 쓴 바람에 몸도 컨디션도 너무나 안 좋아 몇 군데 병원에 가서 MRI 판독을 한 결과 장경인대마찰증후군, 무릎뼈 힘줄염이라고 하더라"라고 밝혔습니다.

이어 "도수치료를 두 번 받고 '23일 생일에 저녁 먹어야지!' 했는데, 팀장님과 치료 중 오른쪽 다리 어딘가를 눌렀는데 너무 아파 소리를 질렀다. 그 뒤로 걷지를 못하다가 진통제 맞고 종일 얼음찜질하고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재활치료와 얼음찜질을 하는 모습을 공개한 김영철은 "내일 팬들과 하는 일정 정도만 하고 재활하듯 계속 걷고 하래요"라며 "제 팁인데요. 많이 뛰고 걷고 하여튼 무릎 허리 안 좋으면 엑스레이 정도에서만 끝내지 말고 꼭 MRI까지 다 해보세요"라고 덧붙였습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이게 도대체 무슨 일인가요", "생일에 속상하셨겠어요", "늦었지만 생일 축하드립니다", "꼭 치료 잘 받으세요", "건강이 최고입니다. 빨리 나으세요" 등 다양한 응원의 댓글을 남기기도 했습니다.

김영철 최근 링거까지 맞아

김영철 건강
김영철 링거 

 

한편 최근 개그맨 김영철은 건강 이상으로 링거 투혼 중인 사진을 공개하기도 했습니다. 김영철은 "왼손이 한 일, 오른쪽 네번째 발가락까지 알게 하라. 내 철학! 관종의 삶"이라며 "오늘 링거 맞고 쉬면 낼 목 돌아올거 같은 너낌적 너낌!"이라고 적었습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김영철인 목이 아픈 듯 머플러를 두루고 링거를 맞는 모습이 담겨져 있습니다.

김영철은 "낼은 120% 아니 그냥 원래대로 돌아오길 바라며. 다들 목감기 감기 다 조심!"이라며 "낼 만나용"이라고 밝게 인사했습니다. 김영철은 현재 SBS 파워FM '김영철의 파워FM', JTBC '아는 형님'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활약 중입니다.

Copyright ⓒ 원픽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