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라색 드레스와 웨이브 헤어로 여신 포스를 풍긴
지수. 여기에 짙은 그레이 컬러의 아이섀도를 은은하게 깔아주고 블랙 아이라이너를 스머지하듯 눈 아래 점막까지 꼼꼼하게 그려주어 고혹적인 분위기가 한층 강렬하게 드러나도록 했어요.
제니의 변신은 무죄! 무대 밖에서는 귀여운 ‘젠득이’인 그녀가 샤넬 쇼를 위해 검은 아이라이너를 짙게 그리고 한 마리의 고양이처럼 도도한 모습으로 등장했는데요. 포니테일로 길게 땋아 내린 헤어스타일까지 어우러져 여전사 같은 포스까지 느껴집니다.
요즘 물오른 미모로 화제인 에스파의
윈터도 스모키 메이크업 대열에 합류! 눈꺼풀과 애교살 부분을 섀도로 번지도록 연출한 뒤 눈 앞머리와 꼬리를 날렵하게 살린 아이라인으로 에지를 더했어요. 화룡점정으로 장미처럼 붉은 립 컬러로 마무리해 화려한 분위기까지 풍깁니다.
민니는 눈꼬리를 날렵하게 세운 스모키 메이크업으로 걸크러시 매력을 드러냈는데요. 언더 속눈썹까지 마스카라로 진하고 풍성하게 연출한 점이 눈에 띕니다. 여기에 컬러 렌즈까지 더해 스모키 메이크업 룩을 한층 더 완벽하게 완성했어요.
확신의 토끼상으로 귀여운 이미지가 두드러졌던
트와이스 나연은 눈 아래 점막을 블랙 아이라이너로 채워 색다른 이미지를 드러냈어요. 대신 피치톤의 블러셔와 글로시한 립으로 그녀만의 러블리한 매력은 놓치지 않았네요.
다크한 스모키 메이크업에 화려한 느낌을 추가하고 싶다면 주목!
태연처럼 언더라인을 연하게 그려주고 속눈썹으로 그윽함을 더한 뒤 애교살 부분에 글리터로 포인트를 주세요. 치크와 립으로 은은하게 컬러감을 더해주면 더욱 좋겠죠?
글 정미나 사진 각 인스타그램 어시스턴트 에디터 전혜윰
Copyright ⓒ 엘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