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션 임파서블7' 톰 크루즈 新 액션 파트너는? "'어벤져스' 헤일리 앳웰"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미션 임파서블7' 톰 크루즈 新 액션 파트너는? "'어벤져스' 헤일리 앳웰"

뉴스컬처 2023-06-20 09:02:36 신고

3줄요약

 

'​미션 임파서블: 데드 레코닝 PART ONE'. 사진=롯데엔터테인먼트
'​미션 임파서블: 데드 레코닝 PART ONE'. 사진=롯데엔터테인먼트

[뉴스컬처 노규민 기자] 헤일리 앳웰이 톰 크루즈의 새로운 액션 파트너로 합류했다.

'​미션 임파서블: 데드 레코닝 PART ONE'은 모든 인류를 위협할 새로운 무기가 잘못된 자의 손에 넘어가지 않도록 추적하던 에단 헌트(톰 크루즈)와 IMF팀이, 미스터리하고 강력한 적을 만나게 되면서 팀의 운명과 임무 사이 위태로운 대결을 펼치는 액션 블록버스터다.

믿고 보는 액션 블록버스터 '미션 임파서블: 데드 레코닝 PART ONE'이 시리즈에 새롭게 합류한 배우들로 완벽한 드림팀을 완성했다. 특히 마블 스튜디오의 '어벤져스' '캡틴 아메리카' 등 흥행 시리즈에서 페기 카터 역으로 완성도 높은 액션 연기와 깊이 있는 감정 연기를 선보이며 국내에도 탄탄한 팬덤을 완성한 헤일리 앳웰의 합류 소식은 일찍이 시리즈 팬들의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헤일리 앳웰이 맡은 그레이스 역은 에단 헌트와 함께 불가능한 작전을 수행하는 인물로, 그간 갈고 닦은 액션 내공을 가감없이 뽐낼 것이다. 이번 시리즈에서 톰 크루즈의 새로운 액션 파트너로 활약할 헤일리 앳웰은 "그레이스와 에단 헌트의 관계가 이번 영화에서 큰 재미를 선사할 것"이라고 예고해 호기심을 불러일으킨다. 뿐만 아니라 그는 톰 크루즈와 함께 연기합을 맞춘 것에 대해 "마치 링 구석에 있는 복싱 코치 같다. 배우들 대신 안전 장비를 점검, 함께 일하는 사람이 안전하다고 느끼게 만들어 준다"며 무한 신뢰를 보냈다.

헤일리 앳웰은 액션 파트너 톰 크루즈와 함께 오는 29일 생애 첫 내한을 확정하며 국내 팬덤을 열광케 했다. 헤일리 앳웰은 11번째 내한을 맞은 톰 크루즈를 비롯한 크리스토퍼 맥쿼리 감독, 사이먼 페그, 바네사 커비, 폼 클레멘티에프와 함께 팬들과 특별한 만남을 가진다.

'미션 임파서블: 데드 레코닝 PART ONE'은 7월 12일 개봉한다.

 

뉴스컬처 노규민 presskm@knewscorp.co.kr

Copyright ⓒ 뉴스컬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