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뉴진스 컴백 소식을 전했다.
19일 뉴진스는 공식 SNS를 통해 오는 7월 21일 미니 2집 앨범 'Get up(겟 업)'을 발매하며 컴백한다고 밝혔다. 이번 앨범에는 총 6곡의 곡이 실리며, '슈퍼 샤이(Super Shy)', 'ETA', '쿨 위드 유(Cool With You)' 세 곡이 타이틀곡이라고 알려졌다.
뉴진스, 7월 미니 2집 앨범 'Get up(겟 업)'으로 컴백
뉴진스는 지난해 8월 데뷔 앨범에서도 '트리플 타이틀곡'을 선보인 바 있다. 당시 뉴진스는 '어텐션', '하입 보이', '쿠키'로 큰 사랑을 받았다. 올해 초에는 첫 싱글 앨범을 발매하며, '디토'와 'OMG'로 뉴진스 신드롬을 이어갔다.
'Get up(겟 업)'의 선공개 곡은 타이틀곡 중 하나인 '슈퍼 샤이'와 프롤로그 트랙인 '뉴 진스'라고 알려졌다.
뉴진스의 소속사 측은 "감각적이고 매력적인 곡으로 글로벌 음악 팬들의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릴 계획"이라고 전했다. 또한 "뉴진스의 두 번째 미니앨범 '겟 업'에 담긴 6곡 전부 뮤직비디오가 제작된다"라며 "글로벌 브랜드들과 이색 협업을 비롯해 예상을 뛰어넘는 깜짝 게스트 출연 등 뮤직비디오마다 색다른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뉴진스의 두 번째 미니앨범 '겟 업'의 예약 판매는 오늘(19일) 오전 11시부터 시작됐다. 이번 앨범은 '버니 비치 백 버전(Bunny Beach Bag ver.)', '더 파워퍼프걸스 X 뉴진스 박스 버전(The POWERPUFF GIRLS X NJ BOX ver.)', '위버스(Weverse)' 앨범 버전까지 총 3가지 버전으로 출시된다.
뉴진스의 컴백 소식을 접한 팬들과 누리꾼들은 뜨거운 호응을 보내고 있다. 이들은 "우와 뉴진스 컴백한다", "뉴진스 기다렸어요", "올 여름을 강타하겠네요", "뉴진스 컴백 기대된다", "이번에도 트리플 타이틀곡이라니", "이번 노래도 엄청 좋을 듯" 등의 기대감을 드러냈다.
뉴진스, 데뷔와 동시에 '시대의 아이콘' 등극
한편 뉴진스는 지난해 7월 데뷔했다. 뉴진스(NewJeans)에는 매일 찾게 되고 언제 입어도 질리지 않는 진처럼 시대의 아이콘이 되겠다는 포부와 New Genes가 되겠다는 각오가 담겨 있다.
뉴진스의 대표곡으로는 '어텐션', '하입 보이', '쿠키', '디토', 'OMG' 등이 있다.
Copyright ⓒ 뉴스클립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