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언컨대, 당신의 연인이 운동을 망설이는 이유 중 하나는, 예쁜 운동복이 없어서다. 그럴 땐 망설이지 말고 애슬레저룩 ‘파슬리’를 선물해보자. 옷의 기능성은 물론 사랑스러운 색감과 디자인의 파슬리를 선물한다면 사랑받는 남자가 될 수 있을 것이다.
파슬리는?
파슬리는 요가, 필라테스, 테니스, 크로스핏 등 활동적인 삶을 즐기는 여성을 위한 애슬레저룩 브랜드다. 파슬리는 운동복의 본래 목적인 기능적인 면을 기본으로 패셔너블한 포인트를 가미해 일상과 운동 모두에 무난히 어울릴 수 있다는 점을 강조한다. 이를 증명하듯, 다른 브랜드에서 일반적인 운동복 소재로 사용하지 않는 ‘와플니트’ 소재를 적용함으로써 타깃층에게 신선한 애슬레저룩을 제안한다. 파슬리는 말한다. 흔히 사용되는 소재만 고집하지 않고 새로운 가능성을 찾아 파슬리만의 애슬레저룩을 완성하는 아이덴티티를 정립하겠다고.
애슬레저룩, 누구나 쉽게
애슬레저는 ‘Athletic’ 과 ‘Leisure’의 합성어로, 일상복으로 어색하지 않으면서 운동복처럼 편하고 활동성 있는 스타일의 룩을 말한다. 파슬리 애슬레저룩은 자신의 몸과 삶을 사랑하는 여성에게 시간과 장소의 제약 없이 입을 수 있는 룩을 제안함으로써더 많은 여성이 사회의 시선에 얽매이지 않길 바란다고 말한다. 여성이 더 만족스럽고 행복한 삶을 이뤄갈 수 있도록 하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애슬레저룩을 제안함으로써 누구나 쉽게 애슬레저룩에 접근할 수 있게 하는 것이 파슬리의 지향점이다.
Copyright ⓒ 맥스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