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공개될 예정인 오징어 게임2 라인업이 공개되었다. 지난 17일 브라질 상파울루에서 열린 넷플릭스 글로벌 팬 이벤트에서 17시 30분 오징어게임에 관련 소식이 전해졌다.
이날 이벤트 Tudum 에서 공개된 영상에서는 시즌 1에 나온 참가번호 456번 이정재와 이병헌 그리고 경찰로 활동했던 위하준, 딱지치기로 게임 참가자를 모집했던 공유 등 기존 멤버들의 재참여 소식과 임시완, 강하늘, 박성훈, 양동근 등 쟁쟁한 연기파 배우들이 대거 참여한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이날 영상이 공개된 현장에 있었던 팬들과 온라인을 통해 해당 영상을 생중계로 접한 전 세계 팬들은 일제히 환호성을 지르며 '오징어 게임' 시즌 2에 대한 높은 기대감을 표출했다. 지난해 6월 황동혁 오징어게임 감독은 "더욱 새로운 게임 놀라운 이야기로 다시 찾아뵙겠습니다."라며 오징어 게임 시즌 2 제작 소식을 전했었다.
현재 캐스팅된 배우들에 대한 구체적인 역할이나 설정 그리고 드라마 속 장면 등은 일절 공개되지 않아 많은 팬의 궁금증을 가중시키고 있다.
지난 시즌 1에서는 456번 참가자 성기훈과 수많은 참가자가 추억의 게임인 구슬 게임, 줄다리기, 징검다리 건너기, 오징어 게임, 무궁화꽃이 피었습니다 등 다양한 게임을 통하여 목숨을 건 게임을 했으며 참가자가 한 명씩 죽을 때마다 1억 원의 상금이 올라갔었다.
오징어 게임 시즌 1 마지막 장면에서는 성기훈이 오징어게임에 다시 참가할 것임을 밝히며 2를 예고했으며 게임에 잠입했던 경찰 황준호와 프론트맨이 된 이병헌 그리고 게임의 주최자를 진정한 목적이 어떠한 것인지 수많은 떡밥이 시즌 2에서 공개될 것인지 많은 사람이 주목하고 있다.
오징어 게임은 넷플릭스 역사상 가장 많은 시청 시간을 기록하며 전 세계에 딱지치기 열풍을 일으키는 등 큰 화제를 모았었다. 이어 이정재는 이 드라마로 에미상 남우주연상을 받았으며 황동혁 감독은 감독상을 받게 되었었다.
Copyright ⓒ 예스미디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