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 국가대표 미드필더 권창훈이 유튜버 이수날(정이수)과의 결혼 소감을 밝혔다.
권창훈은 1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웨딩 화보 2장을 올리며 이수날과 결혼을 발표했다.
유튜버 이수날과 결혼을 발표한 축구 국가대표 권창훈 / 이하 권창훈 인스타그램
이날 그는 "평생 함께하고 싶은 사람이 있다"며 "항상 언제 어디서나 무슨 일이 있어도 곁에서 힘이 돼주고, 의지할 수 있게 도와준 그분께 너무너무 고맙고 사랑한다고 말하고 싶다"고 운을 뗐다.
그러면서 "또 한 분, 한 분 직접 찾아뵙고 미리 인사드리지 못한 점, 부디 너그러이 이해해 주시면 감사하겠다"고 덧붙였다.
이하 축구 유니폼을 입고 웨딩 화보를 찍고 있는 권창훈, 이수날
이어 권창훈은 "인간으로서, 선수로서, 이제는 한 사람의 남편으로서 더 책임감을 가지고 열심히 잘 살겠다"며 "저희의 새로운 시작! 킥오프를 함께해 주시고 축하해달라. 감사하다"고 글을 마무리했다.
이하 이수날 인스타그램
앞서 이수날은 이날 유튜브 라이브 방송을 통해 권창훈과 결혼을 발표했다.
이수날은 "(권창훈과) 그동안 헤어지지 않고 잘 만나왔다. (권창훈) 전역이 2주 정도 남았는데 결혼한다"며 "정말 눈물이 날 것 같다. 시원하게 연애를 공개하자고 했을 때 사실 걱정했다"고 털어놨다. 또 다음 달 7일 결혼식이라고 알렸다.
이수날이 군 복무 중인 권창훈이 휴가 나왔을 당시 올린 사진
권창훈과 이수날은 2021년부터 공개 열애를 이어오고 있다.
이하 이수날이 공개한 웨딩 화보
이수날은 프리미어리그 팀 아스널의 열성 팬으로 축구 전문 콘텐츠로 인기를 끌고 있다. 그는 현재 유튜브 구독자 약 21만 명을 보유 중이다.
Copyright ⓒ 위키트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