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인어공주'에 포르노 배우 출연?..'동심파괴'에 엇갈리는 누리꾼 반응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영화' 인어공주'에 포르노 배우 출연?..'동심파괴'에 엇갈리는 누리꾼 반응

뉴스클립 2023-06-13 20:47:16 신고

3줄요약
츨처:스테파노 SNS(좌) / 영화 '인어공주' 포스터(우)
츨처:스테파노 SNS(좌) / 영화 '인어공주' 포스터(우)

디즈니 실사판 영화 '인어공주'에 포르노 배우가 엑스트라 인어로 출연한 사실이 알려져 논란이 불거졌다.

11일(현지 시각) 영국 매체 더 선(THE SUN)은 디즈니 실사판 영화 '인어공주'에 포르노 배우인 스테파노 토마디니(Stefano Tomadini, 24)가 인어 엑스트라로 출연했다고 보도했다.

스테파노 토마디니는 유명한 이탈리안 출신 포르노 출신 배우로 연기 경력을 쌓으면서 3편의 선정적인 포르노 영화에 출연한 바 있다. 스테파노 토마디니는 포르노 영화에는 가명 단테 페라리(Dante Ferrari)로 출연했다.

해당 포르노 영화는 현재 볼 수 있는 상태라고 덧붙였다.

앞서 영화 관계자는 "캐스팅 담당자들이 영화에 나올 남자 인어 역을 위해 섹시한 남성 모델을 다수 고용하기로 결정했다"라고 밝혔다.

또한 소식통에 따르면 "캐스팅 담당자들이 스테파노의 포르노 영화 출연에 대해 전혀 몰랐다"라고 전하며 "'인어공주'가 아이들을 위한 여름 블록버스터 영화라는 점을 감안하면 디즈니 입장에서도 다소 난감한 일이다"라고 지적했다.

엇갈리는 누리꾼들의 반응

출처:스테파노 SNS
출처:스테파노 SNS

이에 누리꾼들은 엇갈리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아이들이 많이 관람하는 디즈니 실사판 영화에 포르노 스타 출연이 무슨 일이냐", "에리얼만 문제가 아니었다", "전체 관람가 영화에 포르노 배우라니" 등의 비판이 이어졌다. 이들은 어린이들이 많이 보는 영화인 만큼 출연배우 캐스팅도 신중하게 했어야 한다는 지적이다.

다만 일각에서는 "영화 내에서 선정적인 연기를 한 것도 아니고 그저 엑스트라 출연이 무슨 문제냐",  "어린애들이 저 배우가 어디서 뭘 찍었는지 어떻게 알겠냐", "포르노 출신 배우를 캐스팅했다고 해서 영화의 본질이 바뀌는 건 아니다" 등의 의견을 보이기도 했다.

출처:할리 베일리 SNS
출처:할리 베일리 SNS

한편, 아틀란티카 바다의 왕 트라이튼의 막내딸 에리얼이 바다 너머 인간들이 살고 있는 세상으로의 모험을 꿈꾸는 이야기를 그려낸 디즈니 실사판 영화 '인어공주'는 지난 5월에 개봉해 현재 절찬 상영 중이다. 다만 현재 제작비 2억 5000만 달러로 알려진데 반해 극장 수익은 한참 밑도는 상황이다.

Copyright ⓒ 뉴스클립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