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카드가 'zgm(지금).고향으로' 카드 광고 영상이 유튜브 조회수 2000만회를 돌파했다고 집계했다. (사진=농협카드)
□ 농협카드, '지금 고향으로' 광고 조회수 2000만회 돌파
농협카드가 'zgm(지금).고향으로' 카드 광고 영상이 유튜브 조회수 2000만회를 돌파했다고 집계했다. 고향사랑기부제의 성공적인 안착을 위해 제작된 영상은 슬로건 '내가 픽한 고향을 키우다'를 앞세워 국내의 아름다운 풍경을 감각적으로 담아냈다. 해당 카드는 최근 누적 발급수 5만좌를 돌파해 인기를 입증했다. 농협카드는 오는 18일까지 조회수 2000만회 돌파 이벤트를 진행한다.
□ 하나카드 "트래블로그 카드, 20·30대 여성 중심 사용"
하나카드가 지난해 7월 내놓은 '트래블로그 카드'의 분석 결과를 발표했다. 지난 5월까지 해외에서 해당 카드를 이용한 고객 중 48.4%가 20·30대 여성으로 나타났다. 트래블로그가 합리적 소비와 혜택에 민감한 MZ 여성들의 니즈를 공략한 결과다. 해당 카드는 △환율우대 100% △해외 이용 수수료 무료 △해외 ATM 인출 수수료 무료 등의 혜택을 담고 있다.
Copyright ⓒ 아시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