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겸 프로듀서 싸이가 팬들의 기대에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싸이는 지난 1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먹방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 싸이는 만두를 정신없이 먹는 모습이다.
이와 함께 싸이는 "몸매에 대한 우려가 정녕 진심이라면, 흠뻑쇼까지 멈추지 않고 관리하겠다. my fave #MANDOOs #싸먹스타그램"이라고 덧붙였다.
통통함의 대명사였던 싸이는 지난해 다소 살이 빠진 모습을 공개했다. 이후 팬들은 싸이의 SNS 게시물마다 "자기관리에 소홀하다", "건강이 나빠진 것 아니냐" 등 농담 섞인 댓글을 남겨 많은 관심을 받았다.
이를 의식한 듯 싸이는 자신의 여름 대표 브랜드 콘서트 '흠뻑쇼'를 앞두고 살을 찌우겠다는 의지를 드러냈다.
가수 싸이가 2018년 8월 3일 서울 잠실 보조경기장에서 열린 '싸이 흠뻑쇼 SUMMER SWAG 2018’에서 공연을 펼치고 있다. / 이하 뉴스1
이에 네티즌들은 "춤추는 데 뱃살 3단으로 안 접히면 화낼 겁니다", "분발하세요", "형님 자기관리 철저히 부탁드립니다", "한입에 다 못 넣는 거 보니까 아직 더 노력이 필요합니다" 등 경고(?)의 댓글을 남겨 웃음을 자아냈다.
이번 '싸이 흠뻑쇼 2023'은 오는 30일부터 내달 1일·2일 서울 잠실 올림픽주경기장을 시작으로 7월 8일 원주 종합운동장, 7월 15일 여수 진남종합운동장, 7월 22일·23일 수원 월드컵경기장 보조경기장, 7월 29일 보령 종합경기장, 8월 5일 익산 종합운동장, 8월 12일 인천 아시아드 주경기장, 8월 19일·20일 대구 스타디움 주경기장, 8월 26일·27일 부산 아시아드 보조경기장에서 개최된다.
1년 만에 '흠뻑쇼'로 돌아온 싸이가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귀추가 주목된다.
Copyright ⓒ 위키트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