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예능 프로그램 "뿅뿅 지구 오락실"의 25회 에피소드에서는 토롱이가 분신술을 연마하며 여섯 마리로 늘어난 토롱이 중 단 하나의 진짜 토롱이를 찾아내는 업그레이드된 난이도에도 시간 종료를 목전에 두고 진짜 토롱이를 포획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그 후 이들은 한식당에서 저녁 게임에 돌입하게 되는데, 이은지와 미미, 이영지, 안유진이 팀을 이루어 OST 퀴즈 대결이 성사되는 가운데 이영지가 우정작가가 집필한 드라마를 모르는 것을 폭소를 안겼다.
이후 핀란드에서 토롱이와의 첫 추격전이 시작되는데, 포스터 촬영 중인 이은지, 미미, 이영지, 안유진 앞에 갑자기 토롱이가 등장해 분신술로 만들어진 6마리의 토롱이들이 등장하면서 레이스에 돌입하게 된다.
안유진은 포획된 가짜 토롱이를 두고 나머지 토롱이들이 타고 도망간 차 번호를 수집해두는 가운데, 토롱이의 SNS 게시물을 통해 산타클로스 마을에 있다는 사실을 알고 실시간으로 동태를 파악해 가짜 토롱이 2마리 포획에도 성공하게 된다.
마지막 승부에서 이영지는 기차승객들에게 도움을 요청하며 승객이 알려준 방향으로 이동하다 이영지는 기차에 탑승하려는 진짜 토롱이를 발견하게 되고, 미미는 요리조리 빠져나가던 진짜 토롱이를 붙잡아 종료 2분 전에 극적인 성공을 이루어낸다.
이은지는 토롱이 굿즈 풀 세트를, 미미는 현금을, 안유진은 안마의자를 소원으로 밝혔는데, 이영지는 무민 굿즈를 살 것이며 나머지는 반납하겠다고 밝혀 그 돈은 보관하기로 결정하게 된다. 하지만 방송 말미에서 복수를 꿈꾼 토롱이의 컴백이 예고되면서 대격돌을 기대하게 만들었다.
Copyright ⓒ 시아피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