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브 안유진, OST 달인 등극…'주토피아' 나무늘보까지 '美친 텐션' ('지락실2')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아이브 안유진, OST 달인 등극…'주토피아' 나무늘보까지 '美친 텐션' ('지락실2')

뉴스컬처 2023-06-10 11:01:52 신고

3줄요약

[뉴스컬처 노규민 기자] 아이브 안유진이 OST 달인으로 등극했다. 

안유진은 지난 9일 방송된 tvN '뿅뿅 지구오락실2'(이하 '지락실2')에 출연해 핀란드에서 지구로 재탈출한 달나라 토끼 토롱이를 잡기 위한 예측 불허 대모험을 펼쳤다.

'뿅뿅 지구 오락실2' 안유진. 사진=tvN
'뿅뿅 지구 오락실2' 안유진. 사진=tvN

이날 안유진은 야간열차를 타고 로바니에미로 향했다. 기차 안에서 하루를 보내게 된 안유진은 "이 광경이 너무 신기하다"며 이영지와 함께 즉석카메라 찍기 삼매경에 빠졌고, 이은지와 미미의 방에서도 계속해서 사진을 찍으며 기차 안과 밖 풍경을 만끽했다. 

로바니에미에 도착한 안유진은 깊은 숲 속 이글루 숙소를 찾았고, 지치지 않는 에너지로 놀라움을 줬다. 침대에 누워 쉬려 했던 안유진은 이영지의 텐션에 이내 흥을 끄집어내며 밝은 에너지를 이어갔다.

이어 식당으로 향한 안유진은 이영지와 팀을 이뤄 OST 퀴즈를 펼쳤다. 이영지와 함께 무민 캐릭터 장갑을 낀 안유진은 능청스러운 멘트로 웃음을 안겼다.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 OST를 맞힌 뒤에는 자리에서 일어나 세리머니를 했고, 엉덩이를 흔들며 파격적인 구미호 퍼포먼스를 펼쳐 웃음을 줬다.

또 안유진은 OST가 나올 때마다 노래를 부르고 춤까지 완벽하게 춰 놀라움을 자아냈다. 특히 드라마 내용에 몰입해 노래하고 퍼포먼스를 펼치는 안유진의 센스가 돋보인 가운데 '주토피아' 나무늘보 캐릭터까지 연기하는 귀여운 매력이 시선을 모았다. 이와 함께 정답을 맞힌 뒤 즐기는 폭풍 먹방과 본격적으로 토롱이 포획에 나선 모습 역시 보는 재미를 더했다.

한편 안유진이 속한 그룹 아이브는 최근 정규 앨범 활동을 마친 뒤 매주 월요일 오후 11시 공개되는 자체 콘텐츠 '1,2,3 IVE' 시즌3을 통해 팬들을 만나고 있다. 지난달 31일 첫 번째 일본 앨범 '웨이브(WAVE)'를 발매하며 본격적인 글로벌 활동에 돌입했다. 

뉴스컬처 노규민 presskm@knewscorp.co.kr

Copyright ⓒ 뉴스컬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