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밴드’ 출신 홍이삭, ‘어쩌다 마주친, 그대’ OST 가창...오늘(6일) 발매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슈퍼밴드’ 출신 홍이삭, ‘어쩌다 마주친, 그대’ OST 가창...오늘(6일) 발매

문화저널코리아 2023-06-06 13:20:04 신고

3줄요약
어쩌다마주친그대_OST_사진 제공 = (주)블렌딩(커버)

 

문화저널코리아 고병식 기자 | ‘슈퍼밴드’ 출신 싱어송라이터 홍이삭이 ‘어쩌다 마주친, 그대’ OST에 참여한다.

 

KBS2 월화드라마 ‘어쩌다 마주친, 그대(연출 강수연/이웅희, 극본 백소연, 제작 아크미디어)’ OST 제작사 (주)블렌딩에 따르면 홍이삭이 가창한 여섯 번째 OST ‘그 밤을 내게 줘요’가 오늘(6일) 오후 6시 공개된다.

 

‘그 밤을 내게 줘요’는 올드팝 느낌의 편곡과 여름밤이 떠오르는 멜로디가 돋보이는 곡으로, 향수를 자극하는 악기 연주와 구성이 그 시절로 돌아간 듯한 기분을 느끼게 한다. 여기에 홍이삭의 마음을 어루만지는 따뜻하고 섬세한 보컬이 어우러져 드라마 속 아련한 80년대의 분위기를 백분 살려준다.

 

이번 OST ‘그 밤을 내게 줘요’는 지난주 방영된 10회 말미, 해준(김동욱 분)과 윤영(진기주 분)이 서로를 향한 믿음을 한층 더 깊게 확인하는 장면에 삽입됐다. 방영 직후 드라마와 완벽한 케미를 보여주었다는 호평을 들으며 시청자들로부터 발매 일정 문의가 쇄도했다는 후문이다.

 

홍이삭_프로필 사진 제공 = (주)블렌딩(커버), 아카이브아침(아티스트 프로필)

 

가창자 '홍이삭'은 슈퍼밴드에서 탁월한 노래 실력과 따뜻한 음색, 다양한 장르를 소화하는 유연성으로 대중에게 이름을 알린 싱어송라이터다.

노래뿐만 아니라 유창한 영어 실력을 바탕으로 ‘홍진경의 영화로운 덕후생활’에서 내한 배우, 감독들의 인터뷰어로 활동하고 있으며, 또 최근에는 피아니스트 진수영과 협업한 영어 앨범 ‘everland’를 발매하는 등 인상적인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KBS 월화드라마 ‘어쩌다 마주친, 그대’는 1987년에 갇혀버린 두 남녀의 이상하고 아름다운 시간 여행기로, 윤해준(김동욱 분)과 백윤영(진기주 분)이 지금까지 의심해온 용의자들을 배제하고 새로운 가능성을 추적해가며 매회 또 다른 감동과 긴장감을 선사하고 있다.

 

한편, ‘어쩌다 마주친, 그대’ 여섯 번째 OST ‘그 밤을 내게 줘요’는 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Copyright ⓒ 문화저널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