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 아카이브아침(아티스트 프로필), (주)블렌딩(커버)
‘어쩌다 마주친, 그대(연출 강수연/이웅희, 극본 백소연)’ OST 제작사 (주)블렌딩에 따르면 홍이삭이 가창한 여섯 번째 OST ‘그 밤을 내게 줘요’가 오늘(6일) 오후 6시 공개된다.
‘그 밤을 내게 줘요’는 올드팝 느낌의 편곡과 여름밤이 떠오르는 멜로디가 돋보이는 곡으로, 향수를 자극하는 악기 연주와 구성이 그 시절로 돌아간 듯한 기분을 느끼게 한다. 여기에 홍이삭의 마음을 어루만지는 따뜻하고 섬세한 보컬이 어우러져 드라마 속 아련한 80년대의 분위기를 백분 살려준다.
이번 OST ‘그 밤을 내게 줘요’는 지난주 방영된 10회 말미, 해준(김동욱 분)과 윤영(진기주 분)이 서로를 향한 믿음을 한층 더 깊게 확인하는 장면에 삽입됐다.
가창자 홍이삭은 슈퍼밴드에서 탁월한 노래 실력과 따뜻한 음색, 다양한 장르를 소화하는 유연성으로 대중에게 이름을 알린 싱어송라이터다. 노래뿐만 아니라 유창한 영어 실력을 바탕으로 ‘홍진경의 영화로운 덕후생활’에서 내한 배우, 감독들의 인터뷰어로 활동하고 있으며, 또 최근에는 피아니스트 진수영과 협업한 영어 앨범 ‘everland’를 발매하는 등 인상적인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어쩌다 마주친, 그대’ 여섯 번째 OST ‘그 밤을 내게 줘요’는 6일 오후 6시부터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