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성년자와 함께 음란한 장면을 촬영한 후 OnlyFans 모델이 심한 비난을 받았습니다.
성인 콘텐츠 플랫폼에서 이탈리아의 유명 스타 중 한 명인 Michelle Comi는 팬들에게 그녀와 함께 야한 비디오를 촬영할 기회를 제공했습니다.
그러나 모델이 뜨거운 클립을 촬영한 후에야 그가 선택한 사람이 실제로 미성년자임을 알게 되었습니다.
TikTok에서 설명하면서 Com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나는 선택을 했고 우리는 비디오를 녹화했습니다. 구독자 중 한 명과 함께 비디오를 촬영할 사람을 선택해야 했습니다. 여러 번의 선택 끝에 그를 선택하고 만났습니다.
"모든 것이 잘 진행되었고, 비디오를 촬영했지만 아직 그에게 서류에 서명시키지 않았습니다."
Comi는 더 이상 모든 것이 합법적인지 확인하기 위해 공식적인 절차를 따르는 대신에 "믿음에 좀 의존했다"며, 그녀가 선택한 팬이 아직 18세가 되지 않았음을 깨닫지 못했다고 덧붙였습니다.
"그는 출생 연도인 2005를 건너뛰었습니다," 그녀는 덧붙였습니다.
"당연한 이유로 [미성년자인 팬 때문에] 그 비디오는 배포될 수 없습니다. 사실, 그 비디오는 존재해서는 안 됩니다. 그리고 실제로 그것은 취소되었습니다.
"이건 내 잘못이었어요. 그를 서류에 서명시키는 것을 좀 더 빨리 해야 했는데, 처음 해보는 거라서 조금 믿음에 의존했어요."
이 성인 영화 배우는 이제 새로운 음란한 영화를 만들 동반자를 찾고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이제 다시 동반자를 찾고 있어요. 그 소년이 똑똑해졌지만, 적어도 그가 재미를 봤으면 좋겠어요," 그녀는 웃으며 말했습니다.
팬들은 실수를 지적하는 동시에 다른 사람들은 그녀를 지지했습니다.
"남자가 그렇게 했다면 우리는 소아 성폭력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었을 거야," 누군가 썼으며, 이탈리아의 성적 동의 연령이 14세인 것을 언급하며 "하지만 그는 동의했으니까, 너는 어떤 혐의에 대해서도 걱정할 필요가 없어, 단지 그가 당신에게서 죽지 않았으면 좋겠네," 하고 향자리 한 Comi는 "하지만 나는 그 비디오를 사용할 수 없어요"라고 답했습니다.
Copyright ⓒ 시아피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