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뿅뿅 지구오락실2' 오마이걸 미미가 인물 퀴즈에서 역대급 오답을 내놓았다.
지난 2일 방송된 tvN 예능 프로그램 '뿅뿅 지구오락실2'에는 신선한 북유럽 해산물 요리를 걸고 인물 퀴즈를 하는 멤버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미미, 박보검 사진에 '김범수' 외쳐.. "택아 사랑해"
이날 두 번째 자리에 앉은 미미는 연달아 성 씨를 틀리게 답해 웃음을 선사했다. 특히 그는 이서진의 사진을 보고 "큐티 김서진"이라고 답해 현장을 웃음 바다로 만들었다.
이후 미미는 박보검의 사진을 보고 "김범수"라고 외치며 그대로 주저앉았다. 미미의 오답에 깜짞 놀란 이영지는 입을 틀어막으며 "어머 어떡하냐. 이건 못 막아준다"라고 말했다.
미미는 "택아 사랑해"라고 외쳤지만 현장 분위기를 수습하지 못했다. 이를 보던 이은지는 "너무 느낌이 다른데.."라며 안타까워했다. 이때 나영석 PD는 미미에게 "저기 참고로 보검 씨가 우리 프로그램을 너무 좋아한다고 작가님한테 전화했다더라"라고 말했다.
이에 미미는 더욱 괴로워하며 "저는 안 좋아하시죠? 저는 안 좋아하셨죠.."라며 "많이 미워해주시는 것도 다 살과 힘이 됩니다"라고 말해 웃음을 더했다.
이날 방송을 접한 시청자들 역시 크게 폭소했다. 이들은 "김범수ㅋㅋㅋ 너무 뜬끔없어서 웃겼다", "이번 시즌 미미가 진짜 하드캐리한다", "미미 너무 웃겨", "인물 퀴즈할 때마다 미미가 뭐라고 할 지 궁금하다", "틀리고 괴로워하는 게 너무 웃기다" 등의 반응을 보냈다.
'뿅뿅 지구오락실2', 매주 금요일 저녁 방송 중
한편 '뿅뿅 지구오락실2'는 지구로 재 탈출한 토롱이를 잡기 위해 지구 용사 4인방 이은지, 미미, 이영지, 안유진이 다시 뭉쳐 대모험을 떠나는 버라이어티 예능으로, '겨울왕국' 핀란드와 '신들의 섬' 발리에서 촬영이 진행됐다.
멤버들은 인물 퀴즈, 이어서 말해요, 랜덤 플레이 댄스 등의 게임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전달하고 있다.
'서진이네' 후속으로 방영 중인 해당 프로그램은 매주 금요일 저녁 8시 50분에 방송되고 있으며, 나영석 PD가 연출을 맡고 있다. '뿅뿅 지구오락실2'는 평균 3%대 후반에서 4%대 중반의 시청률을 기록하고 있다.
Copyright ⓒ 뉴스클립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