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트리뷴=고은별 기자] 그룹 마마무 멤버 화사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방송에서 소개한 차량이 아닌 새로운 외제차를 공개했다.
화사는 과거 MBC 예능 프로그램 ‘나혼자산다’에 출연해 운전면허 취득 과정부터 구매한 신차까지 공개했다.
화사는 운전면허 실기시험에서 점수 미달로 탈락하는 모습이 그대로 드러나 시청자들에게 미숙한 운전 실력을 보였다.
하지만 노력 끝에 면허를 취득한 화사는 자신의 첫 차로 볼보자동차의 스포츠 유틸리티차량(SUV) ‘XC40’을 택했다.
화사가 방송에서 XC40을 타는 모습이 공개되자 해당 모델은 한동안 실시간 검색어에 이름을 올리는 등 화제를 모았다.
볼보차의 이러한 인기는 화사가 첫 차로 선택한 것도 있지만 볼보의 안전성과 실용성, 깔끔한 디자인 덕분이다.
볼보차 XC40 B4 트림별 가격은 부가세 포함해 모멘텀 4670만 원, R-디자인 4930만 원, 인스크립션은 5130만 원으로 구성되어 있다. 하지만 이 차량은 현재 사고 싶어도 바로 구매하기 어려워 최소 6개월 이상 대기해야 하는 것으로 전해졌다.
화사는 지난 3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숨을 쉬어보자”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그 중 한 장의 사진에서 화사가 운전대를 잡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화사가 잡고 있는 스티어링 휠의 모습과 엠블럼, 선루프의 형태로 보아 해당 차량은 포르쉐 카이엔으로 확인된다. 1억 2,760만 원으로 시작해 사양에 따라 1억 4,620만 원에 판매되는 카이엔은 대형 SUV다.
카이엔은 유명 연예인들도 카이엔을 많이 타는데 연기자 한채영이 카이엔 터보 S의 오너라고 하며 소녀시대 윤아, 코요태 신지, 배우 심혜진도 카이엔을 소유하고 있다. 래퍼 빈지노와 DEAN, 식케이와 전 카트라이더 프로게이머인 문호준도 카이엔의 오너로 알려졌다.
앞서 화사가 첫 차로 탔던 볼보 XC40과 카이엔을 고른 것을 보았을 때, 화사는 SUV 차량을 선호하는 것으로 추정된다.
한편, 화사는 최근 성균관 대학교 축제와 미국 내슈빌 브리지스톤 아레나에서 공연을 하던 중 파격적인 퍼포먼스를 선보여 19금 선정성 논란에 휩싸인 바 있다.
keb@autotribune.co.kr
Copyright ⓒ 오토트리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