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수부대 UDT 출신 덱스(본명 김진영)가 '냉터뷰'에서 만나 설렘을 느낀 여자 연예인을 공개했다.
이하 '117-일일칠' 유튜브 캡처
지난 25일 유튜브 채널 '일일칠 - 117'에 '[덱스의 냉터뷰] I will back~🦊덱FOX의 냉터뷰 시즌1 비하인드 ssul 대공개💜 l EP.7 덱스 편'이란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공개된 영상 속 덱스는 '덱스의 냉터뷰' 시즌1을 마무리하면서 그동안의 에피소드를 돌아봤다.
이날 덱스는 김치찌개를 준비하던 중 '나는 솔직히 권은비에게 설렜다?'라는 질문을 받고 "질문이 생각보다 맵다. 불닭볶음면으로 준비하셨다"고 당황하면서도 "YES"라고 답했다.
덱스는 "권은비 님 성격 너무 나이스했고 티키타카도 재밌었다. 무엇보다 조금 더 마음이 갔던 이유는 95년생 동갑 친구라서 그런 것 같다"면서 "말이 길었는데 얼굴이 아름다우셨다"고 솔직하게 말했다.
'촬영 끝나고 DM을 보냈냐'는 질문에도 "했다"고 인정했다. 덱스는 "제가 원래 모든 냉터뷰 게스트분들과 갈 때 담소를 나누고 마무리하는데 유일하게 권은비 님이랑만 못했다. 마음이 좀 찜찜했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확실하게 말할 건 딱딱한 어투로 '오늘 와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로 시작해서 '가시는데 인사도 못 드려서 죄송하고 송구스러운 마음이다'라고 보냈다. '언제 밥 먹자'고 하지 않았으니 걱정 안 하셔도 된다"고 열애설을 차단했다.
권은비 / 권은비 인스타그램
그룹 아이즈원 출신 권은비는 지난 3월 '덱스의 냉터뷰'에 출연해 덱스와 티키타카 케미를 뽐내 호평을 받았다. 특히 네티즌들은 권은비에게 유독 장난을 치는 덱스의 모습을 보며 "설렌다"라는 반응을 보인 바 있다.
덱스의 솔직한 고백을 본 네티즌들은 "와 거침없다", "덱스 진짜 솔직하다", "권은비랑 덱스는 솔직히 내가 봐도 설렜음", "둘이 진짜 만나도 잘 어울릴 것 같다", "신슬기, 권은비 다 잘 어울리네", "왜 내 마음까지 흔들어 김진영" 등 다양한 댓글을 남겼다.
한편 덱스는 해군 특수전전단(UDT) 출신 크리에이터로 웹 예능 ‘가짜 사나이2’에 출연, 악마 교관으로 얼굴을 알렸다. 지난해 공개된 넷플릭스 ‘솔로지옥 2’에서는 치명적인 매력의 ‘지옥도 메기남’에 등극하며 인기를 끌었다.
Copyright ⓒ 위키트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