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우먼 강유미가 다이아몬드 수저 화성인 연기를 완벽하게 소화해내 누리꾼들의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지난 29일 유튜브 채널 '강유미 yumi kang좋아서 하는 채널'에는 '[화성인X파일] 금수저보다 더한 다이아몬드 수저녀'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시됐다.
이날 공개된 영상 속 강유미는 재산 5경 원의 엄청난 재력을 가진 다이아몬드 수저 화성인으로, 유튜브 채널 '숏박스'에서 활약중인 김원훈은 대저택 집사로 변신했다.
강유미는 "재산이 어느 정도냐"는 질문에 "얼핏 5경 정도다. 본가 집 평수는 저어확히 모르는데 서울의 4배 정도 되는 걸로 안다"라고 답했다.
이어 "재벌 치고는 집 크기가 소박하시다"라는 말에 그는 비명을 지르다 이내 "제가 복도에 갔다가 길을 잃은 적이 있었다. 그때 화장실을 가려고 했다가 3일 동안 차를 타고 헤맸던 적이 있어서 그때 기억이 났다"고 말했다. 김원훈은 "그날 헬기를 타고 온 구조대에 의해 구조됐다. 다신 못 보는 줄 알았다"고 덧붙였다.
또한 강유미는 "아버지는 미국과 중국에서 큰 기업체 운영하고 계시고 어머니는 나사에서 렙틸리언 연구 중이다"고 밝혔다. 인맥에 대해서는 "아무래도 정·재계 인사들이나 유명한 셀럽들, 일루미나티, 주로 금성 화성 쪽에 있는 외계인분들과 친분이 돈독하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그는 백악관에서 고용했다는 셰프의 요리를 먹으며 셰프에게 팁으로 1억을 주거나, 일론 머스크가 전화해 화성을 같이 가자고 했다며 로켓을 타고 사라지는 모습이 연출되었다.
"찐 광기다..." 누리꾼들의 폭발적인 반응
한편, 해당 영상은 약 10여분 간의 분량임에도 업로드한지 하루만에 조회수 약 70만회 가량을 기록하며 뜨거운 반응을 이끌고 있다.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김원훈 강유미 콜라보 미쳤네ㅋㅋㅋㅋ 찐 광기다 이건", "절식좌 강요미편 조회수 잘나오니까 2절까지 하시네.. 아주 좋아요 10절까지 해주세요", "완전 퀄리티 미쳤네요. 화성인 영상들 좋아했었는데 특징들 넘 잘 살리신 것 같아요", "저 나레이션 내용들.. 어떻게 이렇게까지 잘 구현해내셨지.." 등 영상에 대한 호평을 이어갔다.
한편, 강유미는 2017년 자신의 화장대를 소개하는 컨텐츠의 영상을 게시한 이후로 ASMR, 각종 상황극, 룸투어, 다이어트, 브이로그 등 수 많은 컨텐츠를 공개하며 꾸준히 팬층을 형성해오고 있다.
특히 개그계 생활을 이어오며 통해 탄탄한 연기력까지 겸비한 강유미는 'ASMR Roleplay' 콘텐츠에서 뛰어난 두각을 드러냈다. 주제가 달라지는 상황극마다 완벽하게 재현해내며 상당한 관찰력과 노력이 가해졌음을 짐작케해 구독자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Copyright ⓒ 뉴스클립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