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미국 최고 피트니스 강사의 젊음 비결! 30년전과 다름없는 놀라운 몸매를 공개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연예] 미국 최고 피트니스 강사의 젊음 비결! 30년전과 다름없는 놀라운 몸매를 공개

시아피드 2023-05-31 15:00:11 신고

3줄요약
16855119161207.jpg

미국의 피트니스 전문가 데니스 오스틴은 젊음의 비결로 꾸준한 운동을 꼽았습니다. 29일 현지시간 미국 폭스 뉴스와 페이지식스 등의 외신에 따르면 오스틴은 지난 40년동안 매일 30분씩 운동을 해왔습니다. "젊은 외모 뒤에 숨겨진 비밀이 운동이라며" 이같이 말했습니다.

이어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많은 운동을 해왔다며, 30분만 운동을 하게 되면 기분이 좋아질 것이다. 자기 성취감이 생길 것이라고 강조했습니다. 오스틴은 미국 TV 방송 최고의 피트니스 강사로 꼽히며, 1990년대에는 에어로빅 비디오를 출시한 그녀는 헬스장에 가지 않고도 집에서 운동할 수 있는 방법을 사람들에게 전하고자 노력했습니다. 매트, 의자, 수건 등을 활용해 집에서 운동하는 방법을 담은 DVD는 2400만개 이상 판매됐으며, 건강 서적 12권을 출간했습니다.

올해 66세인 그녀는 최근 1990년대에 입었던 분홍색 수영복을 입고 놀라운 모습으로 화제를 모았습니다. 오스틴은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30년 전의 핫핑크 수영복을 입어 너무 즐거웠다. 지금도 그 때처럼 자신감이 든다고 쓰고 20초 분량의 영상을 게재했습니다. 영상 속 오스틴은 분홍색 수영복을 입고 있으며, 해변가 모래사장 위에서 스트레칭을 하며 밝게 웃고 있는 모습입니다. 30년 전과 다를 바 없이 탄탄한 몸매가 눈길을 끕니다.

그녀는 오랜 연구를 통해 "매일 하는 30분 운동이 얼마나 좋은 일인지를 알게 됐다"고 강조했습니다. "30분이 활력을 느끼고 신진대사를 회복시키는 데 완벽한 시간이라는 것을 알게 됐다며, 운동할 시간이 없다는 건 변명의 여지가 없다. 운동을 세분화해서 10분 짜리 운동을 3번 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라고 조언했습니다. 그러면서 몇 년 동안 운동을 하지 않았더라도 괜찮으며, 10분만 작게 시작하면 큰 차이를 느낄 것이다. 신진대사가 촉진될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아울러 오스틴은 영양 섭취를 잘하는 것도 중요하다며, 건강에 좋은 음식을 좋아하고 과식하지 않는다는 얘기를 했습니다. "건강하게 먹는 것은 잠을 더 잘 자는 데 도움이 된다"고 말했습니다. 또 스쿼트를 하는 것을 좋아한다며, 50대 이상의 많은 사람들이 무릎과 엉덩이가 안 좋은데 스쿼트는 엉덩이와 하체 근육 강화에 도움을 준다고 설명했습니다.

오스틴은 다른 사람들과 마찬가지로 운동하고 싶지 않은 날도 있다고 밝혔습니다. 그녀는 "헬스 광이 아니다며, 소파에 누워 넷플릭스를 보는 날도 있다"며 웃었습니다. 운동 스케줄을 만들고 관리하기 위해 미리 알림을 설정할 것을 권했습니다. 시중에 있는 다양한 피트니스 앱과 유튜브 영상을 이용하면 비용을 들이지 않고도 다양한 운동 수업을 들을 수 있다고 밝혔습니다.

Copyright ⓒ 시아피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