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화, '2023 소비자가 선호하는 유아아동 브랜드 & 시니어 브랜드'...건강식품 부문 대상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일화, '2023 소비자가 선호하는 유아아동 브랜드 & 시니어 브랜드'...건강식품 부문 대상

뉴스락 2023-05-30 11:56:33 신고

3줄요약
일화가 지난 5월 19일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열린 '2023 소비자가 선호하는 유아아동 브랜드 & 시니어 브랜드 대상 수상'에서 건강식품 브랜드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30일 밝혔다. 사진=일화 제공 [뉴스락]
일화가 지난 5월 19일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열린 '2023 소비자가 선호하는 유아아동 브랜드 & 시니어 브랜드 대상 수상'에서 건강식품 브랜드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30일 밝혔다. 사진=일화 제공 [뉴스락]

[뉴스락] 일화가 지난 5월 19일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열린 '2023 소비자가 선호하는 유아아동 브랜드 & 시니어 브랜드 대상 수상'에서 건강식품 브랜드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30일 밝혔다. 

2023 소비자가 선호하는 유아아동 브랜드 & 시니어 브랜드 대상은 저출산 고령화 시대 속 다양한 분야에서 미래 성장 동력과 새로운 활력을 만들어온 기업인물브랜드를 선정하는 행사다. 헤럴드 주최 및 월간파워코리아 주관 하에 진행됐다.

일화는 건강식품 브랜드 부문 대상에 선정됐다. 기능성 인삼 브랜드 '진스트 15' 등 우수한 품질의 제품 개발 및 생산에 앞장서고 있는 점을 인정받아 수상했다. 

일화의 대표 건강 식품 브랜드 중 하나인 진스트15는 진세노사이드의 체내 대사 물질인 특이사포닌 '컴파운드K(IH-901)'를 함유해 15배 이상의 체내 흡수율을 자랑하는 기능성 인삼 브랜드다. 

홍삼의 주 기능성분인 홍삼 사포닌이 일반 인삼, 홍삼 제품 대비 빠른 시간에 많은 양이 혈액 속에 흡수될 수 있도록 독자적으로 연구 개발을 거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며 식후 혈당 조절이 가능하다 .

노화억제, 미백 및 주름 개선 등에도 효과가 있도 동물 실험을 통해 확인했다. 

진스트15는 지난 2010년 처음 선보인 이래 2015년부터는 세계적 권위의 국제품평회 '몽드셀렉션'에 꾸준히 참가하여 8년 연속 금상을 수상했다.

2021년에는 해외 고객 수요에 힘입어 유대인 율법 기준에 맞춘 '코셔 인증'도 취득했다.

일화는 글로벌 건강 기업으로서 고려인삼 종주국의 기치를 내걸고 진스트15를 필두로 한 해외 진출에 박차를 가하며 일화 USA를 통한 미국 주류 시장 진출을 도모하고 다고 밝혔다.

이어 중국 및 동남아시아 지역 파트너십도 구축하는 등 해외 진출 판로를 활발하게 넓힐 예정이다. 

정진출 일화 건기식해외본부 본부장은 "앞으로도 글로벌 건강 기업으로서 한국 인삼의 우수성을 담은 진스트15를 중심으로 전 세계인의 건강을 지킬 수 있는 고품질의 건강기능식품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고 전했다. 

Copyright ⓒ 뉴스락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