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넥스트도어, KOZ엔터테인먼트의 새로운 보이그룹이 드디어 데뷔합니다. 이번 데뷔 싱글 'WHO'는 30일 오후 6시에 공개됩니다. 이번 싱글은 '돌아버리겠다', '원앤드온리', '세레나데' 총 3곡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모든 곡이 타이틀곡으로 선보일 예정입니다.
보이넥스트도어는 하이브와 래퍼 겸 프로듀서인 지코가 이끄는 KOZ엔터테인먼트의 새로운 보이그룹입니다. 레이블즈의 첫 걸그룹 뉴진스와 함께 이번에 데뷔한다는 전략적 의도도 있습니다.
돌아버리겠다와 원앤드온리 뮤직비디오는 이미 선공개되었는데, 멤버들의 개성을 살린 안무와 보이넥스트도어라는 팀명을 직관적으로 보여주는 소품을 활용한 훌륭한 안무가 기억에 남습니다.
멤버 중 재현, 태산, 운학은 이번에 발매되는 신곡 '돌아버리겠다' 작곡 작사와 '세레나데' 작사에 참여하였으며, 보이넥스트도어의 노래는 멤버들의 감수성을 자연스럽게 드러내는 일상적인 가사를 사용합니다.
KOZ엔터테인먼트는 사운드면에서 심플하고 친근한 무대를 만들어 대중성과 음악성을 동시에 잡겠다는 포부를 밝혔습니다. 보이넥스트도어는 레이블 모색, 멤버 발굴, 준비 등 약 4년 반에 걸쳐 보이그룹을 기획한 데 이번 데뷔로 결과를 거두게 되었습니다.
이번 신곡 발매와 함께 보이넥스트도어는 오후 9시 30분에 엠넷과 M2하이브레이블즈 유튜브 채널을 통해 전세계로 방영되는 글로벌 데뷔 쇼 '보이넥스트도어 투나이트'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이번 쇼에서는 총 3곡 모두의 퍼포먼스를 처음으로 공개할 예정입니다.
Copyright ⓒ 시아피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