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에서 뜨거운 인기를 누리고 있는 엔하이픈(ENHYPEN)의 미니 4집 '다크블러드(DARKBLOOD)'이 일본에서도 1위를 차지했다. 6월 5일자 일본 오리콘 차트에서 5월 22일부터 28일까지의 주간 판매량 16만 5천 장으로 주간 앨범 차트 1위를 기록했다. 이 앨범은 5월 26일에 일본에서 발매되어 단 4일 만에 1위를 차지했다.
엔하이픈은 미니 2집 '보더 카니발(BORDER: CARNIVAL)'부터 '다크블러드(DARKBLOOD)'까지 한국과 일본에서 발매한 앨범 총 6 작품을 연이어 주간 앨범 랭킹 정상에 올려놓았다. 이번 1위 달성으로 해외 아티스트 앨범 연속 1위 획득 작품 수에서 공동 2위에 오른 것으로 알려졌다.
다크블러드는 일본에서만이 아니라 국내에서도 발매 첫 주에 132만 장 이상이 팔려 주간 차트 1위를 차지했고, 엔하이픈 음반의 첫 주 판매량 자체 최고 기록을 세웠다. 또한, 30개 국가 지역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에서도 1위를 차지했다.
한편, 엔하이픈은 빅히트 뮤직 하이브 레이블즈 소속으로, TXT와 함께 빅히트의 글로벌 슈퍼그룹에 속한다.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TXT)는 해당 부문 1위를 차지해, BTS와 타이 기록을 세웠다.
Copyright ⓒ 시아피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