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LPG 출신이자 쇼호스트로 활동 중인 이세미의 남편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그룹 LPG 출신이자 쇼호스트로 활동 중인 이세미 남편의 정체. / 이하 민우혁 인스타그램
JTBC 토일드라마 '닥터 차정숙'을 통해 인기를 얻고 있는 배우 민우혁이 이세미의 남편이다.
민우혁은 '닥터 차정숙'에서 자유연애주의 외과 의사 로이킴을 연기하고 있다. 다정하고 섹시한 그는 만인의 사랑을 받는 인물로, 차정숙을 진심으로 위하고 직진 로맨스까지 결심하는 인물이다.
드라마를 통해 많은 사랑받는 민우혁은 반전 과거를 가진 스타다. 그는 오랜 고생 끝에 빛을 보게 된 배우다.
LG 트윈스 외야수 포지션으로 프로 입단한 민우혁은 6개월 만에 '프로 생활이 불가능한 부상'이라는 진단을 받고 은퇴했다.
LG 트윈스 야구 선수로 성인 경력을 시작한 민우혁은 6개월 만에 '프로 생활이 불가능한 부상'이라는 진단받고 은퇴했다.
야구를 그만둔 후 OST 가수로서 연예계 발을 들였고, 가수의 길을 걸었다.
민우혁은 2012년 걸그룹 LPG 출신 홈쇼핑 쇼호스트 이세미와 약 1년 간 열애 끝에 부부의 연을 맺었다.
하지만 민우혁의 이름이 10년 가까운 활동에도 알려지지 않아서 가정의 경제적인 책임은 전부 아내인 이세미의 몫이었다.
민우혁은 2012년 걸그룹 LPG 출신 홈쇼핑 쇼호스트 이세미와 약 1년 간 열애 끝에 부부의 연을 맺었다.
이에 대해 민우혁은 "저랑 결혼한 것도 대단하다고 생각한다. 내가 여자였으면 결혼 안 했을 것 같다. 뭘 믿고 결혼하냐"라며 아내 이세미를 향한 애틋함을 드러냈다.
오랜 기간 무명 가수 생활을 한 민우혁은 아내의 권유로 시작한 뮤지컬을 통해 성공의 길을 걸었다.
집안의 반대에도 부모님을 설득해 결혼한 이세미는 남편 민우혁에 대해 "분명 큰 사람이 될 것 같다는 믿음이 있었다. 주어진 일을 해결해 나가는 책임감을 봤다"고 밝혔다.
민우혁-빅스 레오-이세미
남편 민우혁에 대한 믿음으로 아내 이세미는 신혼 초 월세방에 살면서도 민우혁에게 뮤지컬 배우에 도전해 보기를 권유했으며, 민우혁은 뮤지컬 ‘레미제라블’을 통해 일약 '뮤지컬 스타덤'에 올랐다.
이후 울림 있는 가창력과 뛰어난 비주얼, 섬세한 연기를 자랑한 민우혁은 뮤지컬 ‘위키드’, ‘벤허’, ‘프랑켄슈타인’, ‘지킬 앤 하이드’, ‘사랑의 불시착’, ‘영웅’ 등에 출연하며 ‘뮤지컬계에서 믿고 보는 배우’로 자리 잡았다.
민우혁은 '닥터 차정숙'에서 자유연애주의 외과 의사 로이킴을 연기하고 있다.
'닥터 차정숙'에서 열연 중인 민우혁-엄정화-김병철
민우혁은 현재 뮤지컬 외에도 예능, 드라마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최근에는 드라마 '닥터 차정숙'에 출연하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Copyright ⓒ 위키트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