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도현♥임지연 이어 또?...", '더 글로리' 여배우, '남자친구 있다' 깜짝 고백해 눈길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이도현♥임지연 이어 또?...", '더 글로리' 여배우, '남자친구 있다' 깜짝 고백해 눈길

뉴스클립 2023-05-25 03:19:23 신고

3줄요약
임지연 인스타그램 / 오지율 인스타그램

배우 이도현과 임지연이 핑크빛 열애를 공개하며 화제가 된 이후 '더 글로리'에 함께 출연했던 여배우가 또 한번 훈훈한 소식을 전했다.

해당 여배우는 극중 박연진(임지연)의 딸 하예솔역을 맡았던 오지율양이었다.

지난 23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강심장리그'에서는 오지율양이 허동원을 응원하기 위해 깜짝 출연했다. 두 사람은 넷플릭스 시리즈 '더 글로리'에서 각각 하예솔, 추선생 역을 맞아 인연을 맺었다.

SBS '강심장 리그'
SBS '강심장 리그'

이날 오지율양은 토크 썸네일로 ‘더 글로리’ 예솔이도 연애 중‘이라는 이미지를 띄웠다. 출연자들은 "여배우의 열애설이다", "진짜냐"라며 놀라운 반응을 보였다.

SBS '강심장 리그'
SBS '강심장 리그'

이지혜가 “남자친구 있냐”고 묻자, 지율양은 “네, 옆 반이에요”라고 수줍게 답했다. 누가 고백했냐는 질문에는 “방과 후에 집이 비슷해서 같이 오고 있었다. 그때까지는 남사친이었다. 고백은 안 했고 내가 반대로 ‘너 나 좋아해?’라고 말했는데, 걔가 ‘응’이라고 했다"며 "그리고 남자친구가 ‘사귈래?’하고 물어서 제가 조금 뒤에 정신 차리고 ‘응’이라고 했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지율양은 “운동을 되게 잘한다. 그리고 내가 TV 나와서 좋아하는 거 아니라고 하더라. 달리지 말라고 넘어진다고도 한다”며 남자친구에 대한 애정을 여과없이 드러냈다.

SBS '강심장 리그'
SBS '강심장 리그'

이어 지율양의 아빠는 딸의 열애 소식에 속상해한다고 전했다. 오지율양은 영상 편지 요청에 "아빠 남자친구 생겨서 미안해. 그래도 어쩔 수 없어"라고 말해 촬영장을 폭소케 했다.

 

어린 나이에 스타성과 연기력 모두 입증한 아역배우 오지율

오지율 인스타그램
오지율 인스타그램

오지율양은 영화 '승리호'의 순이, ENA 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의 우영우(박은빈 아역), 넷플릭스 '더 글로리' 하예솔, JTBC '대행사' 강한나(손나은 아역)으로  출연해 활약하며 대중들에게 얼굴을 널리 알렸다.

그 중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출연 당시 오지율은 자폐스펙트럼을 앓는 '우영우' 역을 연기했다. 그의 아버지가 억울하게 시비가 붙어 이웃에게 폭행시비에 휘말리게 되자 어린 우영우(오지율)는 "상해죄. 사람의 신체를 상해한 자는 7년이하의 징역 10년 이하의 자격정지 또는 1000만 원 이하의 벌금에 처한다"라고 외쳤다.

또한 우영우(오지율)은 집으로 돌아간 후 우영우의 아버지(전배수)가 "그런 말은 어디서 배웠냐. 상해죄 말이야"라고 묻자, 트램폴린을 타며 형법을 줄줄이 외우는 모습을 보였다.

오지율은 성인 배우는 물론 어린 아역배우가 소화하기 힘든 방대한 분량의 대본을 완벽히 소화하며 시청자들을 놀라게 한 것은 물론 앞으로의 연기 활동을 기대하게 했다.

Copyright ⓒ 뉴스클립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