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여름 극심한 더위와 역대급 폭우 등이 예상되면서 자연에서 유래된 섬유 및 소재를 통한 제품 개발이 주목받고 있다. 이 중 다가오는 여름철 흡수력과 통풍이 뛰어난 ‘모달’ 소재가 인기를 얻고 있다. 모달(Modal)은 순수한 너도밤나무 펄프만을 사용한 자연유래 식물성 섬유로 매끄러운 표면이 강점이다. 모달 소재는 자극이 적고 피부에 닿는 느낌이 좋아 프리미엄 이너웨어·침구류 소재로 각광받고 있다.
▲ 깨끗한나라 디어스킨 리얼모달©깨끗한나라
깨끗한나라는 이와 같은 모달의 장점을 활용하여 ‘모달 100% 탑시트’를 활용한 ‘디어스킨 리얼모달’ 제품을 업계 최초로 선보였다. 디어스킨 '리얼모달’은 저자극 소재를 통해 부드러운 사용감을 제공하고, 모달 특유의 쾌적한 감촉과 통기성으로 피부에 닿는 면이 보송보송하게 유지되어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독일 피부 과학연구소 더마테스트에서 가장 높은 수준의 제품 안전성을 입증하는 ‘엑설런트 5STAR’를 획득했다.
▲ 원더바이원더 썸머 기저귀©깨끗한나라
뿐만 아니라 깨끗한나라는 새로운 소비자층을 겨냥한 모달 소재 기저귀 ‘보솜이 원더바이원더 썸머’를 선보였다. ‘원더바이원더 썸머’는 다중 레이어 코어와 약산성 키트를 사용해 축축함과 피부 자극을 줄이는데 집중했던 기존 ‘원더바이원더’ 의 여름 버전이다. ‘모달 함유 시트’를 활용하여 무더운 여름철에도 우수한 흡습성과 시원한 냉감성으로 아기가 답답하지 않고 쾌적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도록 하였다. 뿐만 아니라 마이크로 에어홀을 적용하여 아기 엉덩이를 시원하게 감싸 통기성을 높였다.
기사제공 : 베타뉴스 (www.betanews.net) 신근호 기자 (danielbt@betanews.net)Copyright ⓒ 베타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