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의 후 올린 것이다"...우도환, 김지연과 '조선변호사' 미방영 배드신 공개에 해명→삭제

실시간 키워드

2022.08.01 00:00 기준

"상의 후 올린 것이다"...우도환, 김지연과 '조선변호사' 미방영 배드신 공개에 해명→삭제

하이뉴스 2023-05-22 22:04:57 신고

3줄요약


 

배우 우도환이 '조선변호사' 동료 배우 김지연과의 미공개 배드신 영상 공개에 논란이 일어 뭇매를 맞았습니다. 이에 우도환이 "김지연과 상의 후 올린 것이다"며 해명했지만 커지는 논란에 끝내 영상을 삭제했습니다.

우도환이 최근 개인 계정을 통해 "나의 소원은..."이라는 짧은 멘트와 함께 미공개 방송 영상을 게재했습니다. 해당 영상은 감독이 편집한 미방송 분으로, 두 사람의 첫날밤을 그린 내용입니다.

MBC 조선변호사 미방영분


영상에서는 우도환이 김지연을 감싸안으며 역할에 몰입하고 있는데, 입맞춤과 같은 스킨십 장면까지 보여져서 일부 팬들이 악플을 달며 "미방영분은 공개하지 말아야 하는 이유가 있을 것"이라는 의견을 제시했습니다.

이러한 반응과 함께 대해 미공개되었던 귀여운 영상을 원하는 요구도 있었습니다.

MBC 조선변호사 미방영분


일부 팬들은 "팬을 배려해야 한다", "다른 미방송 영상을 공개해야지 왜 이런 부분을 올리는 건지"라고 비판했습니다.

그러나 배우 김지연으로 활동하고 있는 지금 그녀가 맡은 배역과 아이돌 보나와는 다른 영역이므로 이러한 비판은 과하다는 지적도 있습니다.

오히려 일부 시청자들은 미공개 영상을 공개한 것에 반가워하며 "이런 모습을 보고 싶었는데 아쉽다", "이제야 속 시원한 미공개 영상을 볼 수 있네"라고 반응했습니다.

MBC 조선변호사


실제로 이번에 러브신 영상을 공개한 것은 처음이 아닙니다.

이전에도 MBC의 드라마 '조선변호사'에서 두 사람의 키스신 비하인드를 공개했는데, 두 사람이 진지한 분위기 속에서 리허설부터 촬영까지 완벽하게 소화하는 모습이 그려졌고, 이 장면은 시청자들에게 강한 인상을 남긴 명장면이었습니다.

 

합의된 공개였다.. 우도환 황급히 글삭제


.
.


지난 20일 우도환은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를 통해 "정말 감사하다"라는 종영 소감과 함께 해당 장면을 업로드했습니다. 문제가 된 미공개 장면은 MBC 드라마 '조선 변호사'에서 우도환과 상대 배역인 배우 김지연의 배드신이었습니다.

그리고 2일 우도환 측 관계자는 TV리포트에 "해당 미공개 장면은 제작사와 상대 배우의 합의하에 올렸다. 합의가 없었다면 미공개 장면을 갖고 있는 것조차 불가능한 일"이라고 밝혔습니다.

온라인 커뮤니티


그러나 일부 시청자들은  "방송이 안된 이유가 있을 텐데 올리는 이유가 뭔지 궁금하다", "영상을 내려달라", "팬들에 대한 배려가 없다" 등 비판을 했습니다. 이에 비판이 거세지자 우도환은 해당 게시물을 삭제하였습니다.

드라마 '조선 변호사'는 조선시대 외지부 변호사가 부모님을 죽인 원수에게 재판을 통해 복수하는 이야기를 다룬 작품으로, 우도환이 외지부 강한수 역을 맡고 김지연이 이연주 역을 맡아 애정선을 그렸습니다.

'조선 변호사'는 최근 20일에 종영하여 시청률 2.9%를 기록하였습니다.

 

[하이뉴스=김준 기자]

Copyright ⓒ 하이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